thoistory.tistory.com 수원 호텔 리츠 돌잔치 계약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육아

수원 호텔 리츠 돌잔치 계약 후기

by 케미또이 2022.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울 아기 백일기념 잔칫상 준비한 후기도 쓰기도 전에 돌잔치 계약 후기를 먼저 쓰게 됐네요 ㅋㅋ

주말에 짝꿍과 함께 결혼하고 거의 3년만에 호텔리츠를 다시 방문했어요! 바로 저희가 결혼한 곳이에요. 결혼식장을 이곳으로 했던 이유는 주차공간, 단독홀, 맛있는 음식 이 세가지였는데요.

결혼 준비하면서 돌잔치 공간이 있는 걸 보고 우스갯소리로 우리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여기서 돌잔치 해도 의미있겠다라고 했었는데 정말 여기서 하게 됐습니다 ㅎㅎ

호텔리츠 지하 1층에 뷔페와 홀이 함께 있는데요. 결혼식과 뷔페를 따로 운영하는 점도 기억에 남았어요.

귀여운 포토스팟을 지나면, 바로 뷔페와 뷔페를 둘러싼 5개의 홀이 있어요.

보증인원과 전체 인원수에 따라 홀의 크기가 다양했는데,

여기가 50석인가, 60석인가..? ㅋㅋ

여긴 100석! 사실 룸에 최대 인원수는 정확히 기억은 안나요 ㅋㅋㅋ

120석인가,, 그렇습니다 ㅋㅋㅋㅋ 딱봐도 사이즈 차이가 나죠

홀 안에는 수유실도 아기자기하게 있었어요.

홀마다 조금씩 인테리어나 느낌이 달랐어요.

저희는 보증인원 30명에 최대 60명까지 가능한 곳으로 정했는데 추후에 인원이 더 늘게 되면 자리가 있다면 변경도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룸 변경 안했는데 인원이 넘칠경우에는 스페어룸이 준비되어 있어 손님들이 자리가 없어 식사를 못할 경우는 없다고 들었어요.

단 스페어룸에는 다른 팀 손님과도 섞일수 있다는 점!

1층에는 헤어,메이크업 받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요. 바로 그 옆이 상담 받는 곳이였어요.

돌잔치는 아무래도 식사가 중요하잖아요. 결혼식때도 시식 해봐서 리츠 맛있는 건 알고 있는데 돌잔치 식사는 또 메뉴가 좀 다르더라구요.

 

 

음식 종류는 좀더 적은 느낌인데 고퀄 느낌.? 계약하면서 시식권 1매(2인) 받았는데 빨리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ㅋ 시식 후기는 추후에 또 하겠습니다.

사실 수원에서 돌잔치 하는 식당도 많고 업체도 많죠. 리츠 식대가 저렴한 편도 아니구요.

하지만 여길 선택한 이유는 결혼식 하고 난 뒤 주변 지인들의 만족도도 높았고 주차나 식사가 고급지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매우 좋더라구요. 결혼식이든 돌잔치든 결국 자기만족이잖아요?

당일 계약하게 되면 식대할인도 더 들어가서 기냥 바로 긁어버렸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울 아가는 2023년 생일에 돌잔치 할 계획으로 따당 계약 완료 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