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신동카페거리] 어라운드 커피 내돈내산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수원신동카페거리] 어라운드 커피 내돈내산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6. 19.
반응형

지난 목요일, 친한 언니와 함께 신동카페거리에 "어라운드커피" 에 다녀왔어요~! 신동카페거리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카페가 있는데 우리가 이곳을 간 이유는 단 하나, 빙수 먹으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내돈내산 후기 시작해볼게요!

 

#신동카페거리

#수원카페

#어라운드커피

#수원신동카페거리빙수

#수원빙수

어라운드커피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43-53

전화 번호 : 031-204-2600

운영 시간 : 매일 11:00 ~ 22:00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주차는 수변공원 바로 앞에 길에 주차하시거나 바로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거기에 주차하셔도 되요.

카페 바로 입구에 옛날 팥빙수 라고 쓰여진 걸 보고 아, 여기다 싶어서 들어갔어요.

저도 지금은 커피를 못마시고 같이 간 언니도 커피를 못마셔서 디카페인커피가 있거나 아님 음료가 맛있는 데로 가야하는데 여기가 딱이였죠!

커피를 직접 볶는 매장이었어요. 커피 기계 존이 있고 사람들이 앉는 테이블도 꽤 많았는데 다들 앉아있어서 사진 찍기 민망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 없는 좌석만 찍었어요 ㅎㅎㅎ 저녁 6시 즈음 왔는데 오픈 키친 기준으로 좌측에 좌석들은 꽉차있었어요.

메뉴를 보시져.

디카페인이 모든 메뉴에 다 적용이 되나봐요! 다음에 또 올 이유 생김 ㅋㅋㅋ 그리고 다양한 차 종류와 드립 커피 종류도 다양하네요. 그치만 저희는 오늘 빙수 먹을꺼에용

베이커리도 넘 맛있어보였어요. 저녁을 배터지게만 안먹었다면 먹었을 텐데 아쉬움,,,,,,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말차 빙수 15,000원

얼마 지나지 않아 메뉴가 나왔어요

따라란~ 요즘엔 빙수가 다 이런 식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얼음을 곱게 갈아서 말이죠!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가격이 꽤 있는 편이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신동카페거리 에 카페들 자체가 수원의 다른 동네에 비해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더라구요.

저희가 수다수다 하다보니 여기 꽤 오래 있었는데요. 어두워지니 테이블만다 초를 하나씩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진짜 촛불 갬성 냥냥했습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저의 주관적인 평은요!

 ★★★★ (가격이 있는 편 같아 별 하나 뺌)

서비스 ★★★★★ (친절하고 매장관리도 깨끗)

분위기, 위치 ★★★★★ (주차 어렵지 않음. 저녁 촛불에 마음 뺏김)

재방문의사 ★★★★★ (담엔 디카페인 아아에 베이커리 먹을꺼에용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