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 산후마사지, 쉬즈스파 내돈내산 후기[프라우디 신관]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임신(21.11.5~22.7.29)

수원 산후마사지, 쉬즈스파 내돈내산 후기[프라우디 신관]

by 케미또이 2022.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리원에 있으니 제 방에 있을 때는 몸이 너무 나른하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이제야 후기를 남기게 됩니다. 오늘 제가 후기를 남길 곳은 바로 "쉬즈스파" 에요

#쉬즈스파

#산전마사지

#산후마사지

#수원마사지

#프라우디마사지

쉬즈스파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529 쉬즈메디 프라우디신관 1층

전화번호 : 031-235-9300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 (토요일 오후 5시까지/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예약제로 운영)

 

쉬즈메디 병원에서 임신 8주 경에 남편과 산후조리원으로 프라우디를 예약했을 때 신관 vip 로 예약을 했어요. 그랬더니 산전에 쉬즈스파에서 연락이 왔어요. 산전마사지 안내를 위한 연락이었어요. 저는 산후에 몰아서 받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산전마사지를 산후마사지로 변경해주시더라구요!

일단 가격이 가장 궁금하시죠! 쉬즈스파 입구에도 명시되어있는 가격은 다음과 같아요 ( 22. 7월 기준)

저는 이중에서 스탠다드 프로그램으로 신청했어요~! 

그럼 총 360분이죠~ 거기에 vip 예약으로 추가 까지 해서 마사지를 받게 되었습니당

실제로 조리원에 입소할때 저는 본관으로 객실을 옮겼어요~ 프라우디 본관 vip 가 아기 케어나 산모 관리, 방 컨디션이 더 좋았는데 우리 아가가 3주 빨리 태어난 덕에 자리가 났기 때문이죠! 그러면서 조리원 실장님께서 산모님이 원하면 마사지도 본관으로 옮겨도 된다고 하셨지만 ...!

저는 이미 결제까지 다 해놓은 상태였고 신관 쉬즈스파 후기도 괜찮아서 그냥 기존대로 신관 쉬즈스파에서 마사지를 받겠다고 했어요~

쉬즈스파는 1층과 지하 1층으로 관리실이 나뉘어져 있는데요!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입구에 들어가면 안쪽에 이렇게 상담 받는 곳이 있구요. 저는 1층에서는 관리를 3회 받았어요. 그리고 나머지 관리는 지하 1층에서 받았는데요~ 지하 1층은 처음 오면 잘 못 찾을 수도 있는데요 (제 경험담ㅋㅋㅋ)

요 흰색 가림막 뒤가 바로 관리실 입니당 !

지하 1층 딱 엘베 내리면 관리실이라고 써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이 아니라 쇼파를 끼고 돌면 관리실이 나와요

지하 1층 관리실 모습인데용,, 리뷰를 쓰다 보니 저기에 또 눕고 싶네요...........ㅎㅎ 쉬즈스파는 마사지 할 때 기계를 같이 활용해서 해주시는데 등관리 받을때 기계로 다리 온열관리를 해줍니당. 동시에 위아래 받는 기분이 들어 좋더라구요.

저의 내돈내산 주관적인 총평은요,, 

일단 처음 관리는 가슴 마사지 (서비스) 를 받았는데요. 정말 좋았어요. 그 전날 병원에서 받았을때 진짜 죽을 정도로 아팠는데 얼마 안있으니 다시 가슴이 뭉쳐서 엄청 커지고 아팠거든요. 그런데 여기 마사지 실장님께 가슴마사지를 받았을 때 덜 아프게 해주셨고 받고 나서 제 방에서 유축하고 나니 그때부터 가슴이 풀리기 시작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지금 일주일 지났는데 그 가슴 마사지를 기점으로 아주 상태가 좋아졌어요. 

또 제가 진통을 하다가 제왕절개를 한 케이스라서 온몸의 근육이 뭉쳐있고 엄청 부어있는 상태였는데요, 한 3~4번 정도 받으니까 손가락이랑 발 붓기는 쫙 빠지고 몸이 훨씬 가벼워졌어요. 오일을 듬뿍 발라서 마사지 해주시니 꼭 예전에 태국가서 아로마마사지 받던 기억이 떠오르더구요...... 하 역시 조리원은 마사지라고 햇던가...!  그 이유를 알게되었습니당. 오일이 유기농 아델 오일이라고 하셨어요. 또 샘플도 챙겨주셔가지고 방에 와서 다리 마사지 할때 발라보기도 했는데 좋았어요. 

마사지사님도 엄청 친절하셔서 전날 제가 이야기했던 부분들 안잊고 어땠는지 물어봐주시는 것도 좋더라구용. 덕분에 근육통도 많이 호전되고 붓기 많이 빠졌습니당. 

아직 마사지가 2번 남아 있는데용, 오늘 기준 제 몸무게는 출산 직전과 비교해서 9kg 빠졌어요. 물론 임신하고 14kg 쪄서 아직 5kg 남았네요 ㅋㅋㅋㅋ 마사지 받으면 좀 더 빠지지 않을까용? 하하하

조리원 퇴소하는 것보다 마사지를 더 못받는 다는게 슬푸네요 ! 

혹여 둘째는.........낳는다면.........? 무조건 여기서 또 받을 예정입니당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