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네이버 주간일기챌린지 [블챌] 도전기( 참여 방법, 혜택 )
본문 바로가기
일상/주간일기

네이버 주간일기챌린지 [블챌] 도전기( 참여 방법, 혜택 )

by 케미또이 2022.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재밌게 참여하고 있고 또 20~30대 사이에서 핫하다고 하는 #주간일기챌린지 에 대해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네이버에서 6월부터 시작한 챌린지 인데요. 올해 6월~ 11월 마지막 주차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지금도 늦지 않았네요!

주간일기챌린지 란?

매일매일 일기를 쓰는 거에요~! 단, 매일 포스팅을 올리는게 아니라 일주일치를 몰아서!!!! 임시저장 기능 아시쥬? 저 같은 경우는 매일 쓸때도 있고 2~3일치를 몰아서 쓰기도 했어요 ㅋㅋ 그래서 주.간.일.기. 일주일에 포스팅 1개를 올리면 됩니당

일기의 내용도 그리 길지 않아도 되요. 근데 전 쓰다보니 길어지더라구요. 그날의 남기고 싶은 기억을 써도 되고, 잡다한 생각들을 정리할 수도 있죠. 글의 내용도 방식도 다양하게 쓰면 됩니다. 

그래도 어떻게 쓸지가 고민되신다면 저의 주간일기를 참고하셔도 됩니다! ( 일상 - 주간일기 에 5편 정도 있어요)

 

22년 6월 둘째 주 ( 6.13 ~ 6.19 ) 주간 일기

#주간일기 #주간일기챌린지 #6월 둘째 주 일기 #짧은일기 22.6.13 영어 공부, 셀프 염색 이번주 금요일, 대학교에 다니고 있는 엄마의 영어시험을 도와주기로 했다. 지난주부터 공부했었어야했는데

thoistory.tistory.com

친구들이 제 글을 읽고 마치 저와 대화하는 것 같은 음성지원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출처 : 네이버

벌써 오늘로서 6월 한달 간의 일정이 마무리 되었어요~! 내일부터 일기를 시작한다면 7월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겠네요! 

 

주간일기챌린지 참여방법은?

 

블로그 #주간일기 챌린지

한 주 한 글, 주간일기 루틴으로 블로그에서 갓생 살기를 제안합니다

campaign.naver.com

위 링크를 들어가시면 바로 주간일기를 써보실 수 있어요~! 물론 본인 블로그 계정이 있어야겠지요

출처 : 네이버

 

주간일기챌린지 참여혜택은?

먼저 위에 캡쳐본에도 나와있듯 매달 1000명을 추첨해서 네이버페이 5만원권이 증정됩니다. 저도 네이버페이 애용자인데요. 되면 완전 땡큐 >.<

두번째로는,

출처 : 네이버

12월 4일. 이날을 기다립니다. 해외여행 가즈아!!!!

세번째로는, 

선물을 받지 않더라도 개인적인 만족감이 큽니다. 우리 어릴적에는 참 일기 많이 썼잖아요. 저는 20대가 되서도 매년 연말연시에 다이어리를 사서 일기를 쓰는데요 . 1월을 빽빽, 3월부터는 빈칸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일기챌린지를 하다보니 자연스레 일기를 다시 쓰게 되었구요. 가끔은 제 일기를 제가 읽는게 재밌어요. 아 내가 이랬지. 이땐 이런생각을 했구나 라고 돌이켜보기도 하구요. 꼭 누가 보지 않더라도 자기 만족? 내 일상을 기록한다는 거. 꽤나 재밌는 일이라는거 써보신 분들은 아시잖아요? 네이버 챌린지 덕분이네요.

 

저의 현재까지 챌린지 참여 기록을 공유해보자면 아래와 같아요. 매주 글을 올릴때마다 도장 받는거 초딩때 갬성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 이것 또한 성취감, 희열(?) 이 생기네요.

출처 : 네이버

잘했어요. 도장. 추억 새록새록

출처 : 네이버

한달을 채웠더니만 또 다른 도장까지 찍어주는 네이버 담당자분. 우리 내면에 자리하고 있는 초딩 갬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활용하신 거 같네요 ㅎㅎ

지금까지 저의 블챌 도전기 및 블챌 참여방법, 혜택 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내일 아니 오늘부터 도전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그럼 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