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행궁동카페] 브런치 카페 메이븐 내돈내산 재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행궁동카페] 브런치 카페 메이븐 내돈내산 재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분과 오랜만에 행궁동 나들이 하고 왔어요~! 

지인이 추천해서 오게 된 카페인데 제가 그 전에 리뷰했던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한 3번째 방문한 것 같습니다 ㅋㅋ

 

[수원브런치카페][수원카페] 대형 카페, 카페 메이븐

수원 카페 메이븐 개점한지 벌써 꽤 됐을텐데요, 저는 개점한 지 한 3일 뒤? 에 방문했었는데 리뷰를 이제 합니다..ㅎㅎ 바야흐로 20년 가을 이였쥬 이점 참고해주세용 ㅎㅎ "카페 메이븐" 운영시

thoistory.tistory.com

작년에 리뷰했던 글 입니다 ^^ 2020년과 어떻게 바뀌었는지 한번 정리해보죠!

카페 메이븐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74번길 15

운영 시간 :  10:00 ~ 21:00 ( last order 20:30 )

전화 번호 : 031-248-7752

주차 :  가게 앞 2대, 가게 옆 지하주차장에 6대 가능하나 오픈 시간 맞추지 않으면 없다고 보면 됨. 근처 길가에 주차해야함. (주차 힘든 편)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루프탑 4층을 제외하고 1층~ 3층까지 층마다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대형 카페 메이븐.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크게 변한 점은 없었어요. 1층에서 메뉴판 받아서 엘베 타고 올라갔는데요!

2년 사이 많은 일이 있었나봅니다.........ㅎㅎㅎ

3층부터 훑어 보았어요!

3층은 꽤 지대가 높아서 그런지 창 밖으로 저 멀리 성곽이 보이는 뷰네요! 저번에 방문했을 땐 여기서 먹었었는데 이제는 만삭의 임산부라 편한 의자를 찾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2층으로 내려가 보았어요

2층 인테리어

모던한 느낌의 2층!

저희는 2층 창가 쪽 의자가 편한 곳에 자리 잡았어요~

제일 중요한 메뉴!!

디카페인 커피 주문하고 싶었는데 디카페인이 제공이 안됐슴돠 흑흑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브런치 플레이트 17,000원

메이븐 샐러드 파스타 17,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주문은 1층에서 하고, 음식이 나오면 진동벨이 울려서 1층에서 찾아가는 방식이었어요

한참을 수다떨다 보니 음식이 나왔습니당

왼쪽이 브런치 플레이트, 오른쪽이 메이븐 샐러드 파스타 입니당

일단 비쥬얼에서 완전 합격합격!!!! 브런치 메뉴를 보고 있으면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색감이 넘 예쁘지 않나요? 눈으로 먼저 먹고 맛을 보는 거잖아요. 음식을 보는데 벌써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집에서도 이렇게 해먹고 싶지만 늘 생각만,,,,ㅎㅎ

브런치 플레이트는 샐러드, 크로와상, 소시지, 에그스크램블, 구운감자, 토마토 이렇게 구성되어있었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감자가 소스랑 넘 잘 버물러져서 맛있더라구요.  에그스크램블과 베이컨의 간도 딱 적당한 느낌? 정말 브런치의 기본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딸기잼 하나도 같이 나왔는데요 크로와상에 발라 먹으니 아주 찰떡, 다들 아는 맛이지요?

두번째, 샐러드파스타는 부리타치즈에 토마토, 각종 야채와 샐러드면이 올리브버진오일에 잘 어울려져 있었어요. 아주 건강해지는 맛 ㅋㅋㅋ 저는 브런치 플레이트가 더 재료도 맛도 다양한 느낌이 들어 먹는 재미가 있었는데 샐러드 파스타는 쏘소? 저랑 같이 온 지인이 더 맛있게 잘 드시더라구요. 각자 취향이 다른거니까요? 

작년에 왔을 때는 점심 무렵되니 만석이었는데 오늘은 보니까 거의 다 자리가 차긴해도 빈 테이블 1~2 테이블은 있었던 거 같아요. 

또 메뉴를 전혀 다른 걸 먹어서 그런지 새롭고 맛있었어요! 거의 3시간 30분 정도 브런치를 즐긴거 같슴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브런치만 즐기고 왔지만 인테리어도 이쁘구 대형 거울과 예쁜 조명, 테라스도 있어서 인생샷 찍기도 좋을 거 같아요 ! 

행궁동에 놀러오신다면 핫한 브런치 카페 메이븐 추천해봅니당 

지인분이 사쥬셨지만 어쨌든 내돈내산 ㅋㅋㅋㅋ 재방문 후기는 여기까지!

맛 ★★★★★

서비스 ★★★★

인테리어 ★★★★★

주차 ★★ ( 오픈 시간 맞추지 않으면 그냥 주변에 잘 찾아서 해야함 )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