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광교산카페]커피투고, 베이스캠프 내돈내산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광교산카페]커피투고, 베이스캠프 내돈내산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광교저수지에 산책갔다가 만난 카페 "커피투고" 에 대해 리뷰해볼려고 합니다.

#광교산카페

#광교공원카페

#광교저수지카페

#광교테라스카페

#카페투고

 

커피투고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광교산로 154-13 1층

전화 번호 : 0507-1472-3316

영업 시간 : 매일 9:00 ~ 22:00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저는 날이 좋은 날도 비가 오는 날에도 물멍하는 걸 좋아해서 광교공원, 광교저수지 자주 오는 편인데요! 호빵이를 만나기 전에는 자전거 타고도 왔었드랬죠 ㅎㅎ

 

[수원가볼만한곳]광교공원, 광교저수지와 함께 힐링스팟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뚜벅커플이 함께 타조를 타고 수원천을 따라 광교 공원까지 가보았는데요 저희의 타조 루트 수원천이 꽤 길어서 중간에 합류해서 쭈욱 따라 올라가면 그 끝은 광교

thoistory.tistory.com

 

다시 카페 리뷰로 돌아오면요~~ 광교산 입구, 만남의 광장, 광교산 초입에 위치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고 테라스 좌석도 있었어요!

1층 매장의 모습

흔들린 2층,,, 정확히는 흔들린 내 손꾸락,,

바깥에 있는 테라스 석,  이렇게 나뉘어져 있었어요! 날이 좋았다면 정말 테라스석에 앉았을 것 같아요~ 꽤 넓은 카페였어요!

주말에는 등산객들이 정말 많이 오겠다 싶었죠! 이름부터 대놓고 베이스캠프 라는게 왜 인지 알겠네요 ㅎㅎ

1층 카운터 바로 앞에 보면 가난한 간식과 각종 허브차, 그리고 충전허브 까지 구비되어 있었어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곳의 메뉴가 재밌는 게 우유 음료가 4개가 있었어요. 또 차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역시 등산객 저격 메뉴일까요?

그치만 제가 선택한 음료는 바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ㅎㅎㅎㅎㅎ

이미 거의 2시간 가까이 걷고 나서 들어온거라 시원한 아메가 땡기더라구요!

주문을 할 때 사장님이 1층과 2층 어디에 갈지 물어보시더라구요 ?  왜 물어보시지 했는데 소름.

바로 2층에 이런 장비가 있었어요

보이시나요? 단순히 보면 정수기에 빨대, 냅킨 있는 곳 아니냐 싶으실텐데

음료가 엘베로 올라옵니다!! 두둥

완전 신기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뜻밖에 아주 신문물. 

저의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이 승강기를 타고 올라오셨습니다

커피 맛도 좋더라구요 흐음~~~ 

제가 앉은 자리와 바깥뷰입니다

비가 와서 더 운치가 있었던 카페 투고!

오늘은 어쩌다 혼자 오게 되서 1시간 즈음 쉬다가 돌아왔는데요~ 다음에 짝꿍이랑 오면 다른 메뉴도 또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커피값도 아주 비싸지 않고 친절한 사장님과 편안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약간 으르신 갬성도 한스푼 있구요 ㅋㅋ

광교산이나, 광교공원 오면 잠깐 쉬어갈 수 있는 카페인 것 같슴다 ^^

주차 ★★★★ ( 카페 앞 주차 10자리 정도 있음 )

맛 ★★★★ ( 아메가 맛있음 보통 다른 메뉴도 맛있지만 한 잔밖에 안먹어봐서 별 하나 뻄)

친절 ★★★★★ ( 여사장님 매우 친절하심 )

인테리어 ★★★ ( 요즘 갬성보다는 으르신 갬성 좀더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