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대형카페]카페 하이라이트 내돈내산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수원대형카페]카페 하이라이트 내돈내산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친구의 수원 방문으로 롯데백화점이나 ak몰은 사람이 넘 바글바글해서 수원역에서 차로 10~15분 정도 떨어진 오목천동에 위치한 카페 "하이라이트" 에 방문해보았어요!

#카페하이라이트

#수원대형카페

#수원브런치카페

#수원카페

#하이라이트

카페 하이라이트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75번길 70-18 카페 하이라이트

전화번호 : 0507-1471-668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단독 주차 공간 있음 (매우 넓음), 지역화폐 사용 가능, 애견동반금지, 아이동반가능

카페 바로 앞의 야외석도 예뻐서 야외석에 앉을까 했지만, 이 날 오후 가장 더울 때 와서 쿨하게 포기하고 실내로 들어가보았어요~!

들어갔을 때 풍경입니다. 이날은 일요일 오후 2~3시 무렵. 사람이 꽉 차게 보이지만 1~2 테이블 비어있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2층에 마침 좋은 뷰 자리가 나서 2층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1층이 한눈에 보이는 자리 ! 마음에 들었습니당!

여기 카페는 채광이 참 좋은 거 같아요~ 자리도 잡았겠다. 주문을 하러 다시 내려갔어요

커피 뿐만 아니라 브런치 메뉴도 꽤 많이 있더라구요! 보니까 브런치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맛있나봐요!

브런치 주문 가능 시간은 오전 10:00 ~ 오후 5:00 까지 라고 합니다. 저는 다음에 와서 브런치 먹어보기로 하고 ㅋㅋㅋ

베이커리도 넘 먹음직스러워서 하나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미 점심을 배터지게 먹은터라...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닜!!!!!

빙수가 나왔더라구요~!~! 어제부터 빙수 먹고 싶었는데 이거다 하고 친구랑 바로 빙수 먹기로 결정 - ☆

망고 빙수 와 밀크팥빙수를 고민하다가 빙수의 전통, 밀크 팥빙수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밀크 팥빙수 15,000원

오래 걸리지 않아 빙수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쥬얼 합격 ! ㅋㅋㅋㅋ 우유 얼음이 곱게 갈려서 식감이 넘 좋았어요~ 그러다 한참 먹고 있는데 뭐가 씹히네요?

바로 말린 대추였어요. 말린 대추가 아~~~~~주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전 사실 대추에 대한 호불호가 딱히 없어서 거부감은 없었는데 친구가 대추를 싫어하더라구요 ㅠㅠ 대추가 있다고 설명이 있었음 망고빙수 먹었을 꺼에요 ㅠ 이부분이 좀 아쉽,,,, 

괜히 좀 미안한 마음이 들어 커퓌랑 베이커리를 좀 더 살까 했는데 그러기엔 또 너무 배불.... 

밀크팥빙수 메뉴 설명에 말린 대추 포함이라는 설명이 있음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음돠! 이거 빼고는 우유얼음도 팥도 아주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빙수 드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ㅎㅎ

다음에 왔을 때는 브런치에 아메리카노, 베이커리를 함께 먹어봐야겠습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