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맛집] 태국음식 맛집 타이테라스 내돈내산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수원맛집] 태국음식 맛집 타이테라스 내돈내산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친한 언니랑 같이 저녁 만남을 가졌는데요!

원래는 브런치집을 가려다 웨이팅이 길어져서 근처에 태국 음식 전문점이 있다고 해 한번 도전해보았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수원맛집

#신동카페거리맛집

#수원태국음식

#신동카페거리메뉴추천

타이테라스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108-19 1층

전화 번호 : 0507-1307-8018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1:00 ( last order 20:15)

단체석, 주차(매장 앞 5대 정도 가능),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검색해봤을 때 네이버 영수증 리뷰가 괜찮은 거 같아서 방문해보았는데요!

저녁 무렵 노을 햇살이 들어와서 따사롭더라구요. 느낌도 뭔가 태국 스러운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저희가 들어왔을때는 2 테이블이 차 있었는데 주문하고 나서 보니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는 ..! 저희가 타이밍을 잘 맞춰 들어왔나봐요. 저녁 5시 40분 경에 들어왔거든요.

테이블에 앉으면 홍차와 일반 생수를 가져다주시더라구요

홍차 한잔 마시고 시원한 냉수도 한잔 마셨습니다.

모든 테이블에는 추가 소스가 놓여있었어요.

 

본격 메뉴판을 탐색해보았습니다.

와~ 메뉴판을 보고 있자니, 벌써 5년 전일까요... 태국 여행 갔었을 때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땐 참 태국 음식 입맛에 안맞았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똠양꿍과 푸팟퐁커리, 팟타이, 카오팟 등등 태국의 스멜이 물씬 느껴졌는데요! 완전 도전이었어요. 제발 맛있길! 제가 선택한 메뉴는!!!

똠얌쌀국수 매콤/새콤 12,000원 ( 내 꺼 )

소고기쌀국수 12,000원 ( 친한 언니 )

텃만꿍 12,000원 ( 새우크로켓 / 같이 곁들일 사이드 메뉴 ) 

주문한 뒤 언니가 화장실 다녀온다고 일어났는데 돌아오기 전에 메뉴가 입장했어요

깜놀

진짜 음식이 빨리나와서 일단 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갬성이 제대로 실린 식당이라는 생각에 맘에 들었구요!

두번째로는 양이 와우! 엄청 많더라구요~

소고기 쌀국수 - 한입 면발과 국물 호로록 해봤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익숙한 쌀국수의 맛이었어요. 입문자들에게 무난할 것 같은 맛?

똠얌쌀국수  -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능!!!! 해산물도 들어가있고 국물이 새콤하면서도 매콤해서 자꾸 먹게 되는 맛이었어요. 또 쌀면과 숙주가 거의 반반 들어가서 먹으면서 아주 건강하게 맛있다 싶었던 맛~!~! 지금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ㅎㅎ

그릇 옆면을 못찍었네요 ㅠㅠ 그릇 대따 컸는데. 양을 보고 아주 흡족스러웠어요 ㅋㅋㅋㅋ

곧이어 태국식 새우 크로켓인 " 텃만꿍 " 이 나왔어요

반찬이랑 찰칵, 옆에 소스랑 찰칵.

어우 이거 맥주 안주인데? 따뜻하고 겉바속촉. 익숙한 새우크로켓 맛인데 아주 맛있었어요 ㅋㅋㅋ

텃만꿍은 깨끗이 다 먹었지만

여자 한명이 쌀국수 1그릇 다 먹기는 부담스럽게 많았던 양!!! 저희 둘다 2/3 정도 먹고 남겼네요. 절대 맛없어서가 아니라 진짜 양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만족스러운 식사 였어요~

요즘 도전하는 식당들이 성공률이 높아 넘 뿌듯하네요 >.<

맛 ★★★★ ( 동남아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

친절, 서비스 ★★★★★ 

위치, 주차 ★★★★★ ( 매탄권선역에서 도보 10분 , 자차 이용 시 가게 앞 주차 자리 있음, 없으면 공원 갓길 주차 가능)

 

오늘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츄릅

제 후기가 도움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