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게국지 유명 맛집, 수미정 본점 방문 솔직 후기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게국지 유명 맛집, 수미정 본점 방문 솔직 후기 [내돈내산]

by 케미또이 2022.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짧은 연휴 동안 다녀온 꽃지 해변 근처에 유명한 게국지 전문점 "수미정"에 다녀온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당
내돈내산 이며 저의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수미정 본가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그네들길 147
전화 번호 : 041-673-0001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은 오후 1시 반이었는데요, 들어갈 때부터 느낌이 싸했어요. ㅋㅋ 입구에 인산인해의 사람들. 그리고 꽉찬 주차장에서 음.. 웨이팅이 길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죠.
웨이팅은 가게 입구로 들어가 카운터에 이름을 적어놓으시면 됩니다. 제 앞에 못해도 20팀 정도 있더라구요 ㄷㄷㄷ 이걸 기다려 말어... 하다가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먹어보자는 짝꿍의 권유로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당!
웨이팅 1시간 조금 넘었을 때 드디어 자리가 났습니다!!

바글바글한 가게 안!
연휴라 그런지 가족끼리 식사하러 오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분주해보이는 오픈키친과 그 앞에 써빙로봇이 눈에 띕니다. 다시 둘러보니 써빙은 로봇이, 다 먹고 난 뒤 테이블 정리만 사람이 하더라구요. 로봇과 인간의 조화가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메뉴판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저희는 2인세트 를 주문했어요!
주변을 보니 대부분 인원수별로 세트를 시키시더라구요.
이때부터 다시 기다림... 주문을 바로 했지만 음식이 나올 때까지도 한참 걸렸습니다. 30분 정도 대기한 끝에!
여기 도착 후 1시간 반 만에 드디어 음식을 영접했어요!! (아사 직전..)

게국지 옮기고 난 뒤 급하게 찍어본 로봇 모습 ㅋㅋㅋ

이거 먹으려고 여기까지 왔져. 게국지 입니당

양념 게장과 간장 게장, 대하 2마리도 같이 나왔는데요! 반마리, 한마리라 그런지 정말 맛만 볼 수 있는 정도의 양이더라구요~

게딱지가 딱 하나였는데 천사같은 짝꿍이 저에게 양보해줬죠
시장이 반찬인건지 허겁지겁 거의 15분만에 다 먹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저의 주관적인 평은,
맛은 있었지만 그렇다고 1시간 반이나 웨이팅해서 먹을만큼 특별히 맛있는 집은 아니였다.
입니다.
웨이팅이 10~20분이라면 기다려서 먹을만 한거 같은데요. 양이 푸짐한 것도 아니고 이 집만의 특별한 맛이 있는 것도 아니더라구요. 가격대비 이것밖에 없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게장 같은 경우는 여수 백반집에 가도 게장이 이보다는 많이 나오겠다라는 생각이.... 기대가 커서 그랬는지 몰라도 좀 아쉬웠습니다. 재방문은 안할 것 같아요.
주변에 게국지 맛집들도 되게 많더라구요~ 다음번에 안면도에 온다면 다른 게국지 맛집도 방문해보는 걸로 ^.^
저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