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한식] 곤드레향기, 부모님과 식사할 만 곳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수원한식] 곤드레향기, 부모님과 식사할 만 곳 내돈내산 후기

by 케미또이 2022.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원에 부모님이 오셔서 점심 때 무얼 먹을까 하다가 부모님들은 반찬들이 다양한 곳을 좋아하시잖아요. 인터넷으로 서핑하다가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한정식 집을 발견했습니당.

곤드레향기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604번길 12

전화 번호 :  0507-1327-9093

운영 시간 : 매일 10:30 ~ 21:00 ( 오후 4시~4시30분 브레이크 타임 / 라스트오더 오후 8시 30분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곤드레 향기 1층 피로티에 주차장이 있는데요, 저희도 왔을 때 꽉 차 있었는데 마침 아주머니 한 분이 차 빼신다고 하여 딱 거기에 주차했어요. 점심, 저녁 피크 시간에는 1층에 주차 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는 점 !!! 참고하세용

1층에 주차 후 2층에 올라갔더니 오마이갓, 웨이팅이 있네요.

들어가서 웨이팅 종이에다가 이름과 인원수를 썼는데요. 저희가 1시 즈음 도착했는데요. 다행히 한번 테이블이 쫙 빠지는 시간대라서 5분도 기다리지 않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바닥에 앉는게 아니라 모두 의자에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곳이라 선택한 것도 있었어요. 저희 아빠도 허리랑 다리가 안좋으시고 저도 임산부라 바닥에서 식사하는 건 굉장히 불편하더라구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깔끔했습니다. 

메뉴는요!

출처 :  네이버

저는 미리 봐두었던

솥밥 한상차림 3인 62,000원

으로 주문했어요!

오래 걸리지 않아 바로 음식들이 나왔어요.

배고파서 손이 흔들렸네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먹기 전에 혈당체크 했는데 75 더라구요. 저혈당 상태 ....ㅎㅎㅎ매우 배고픈 상태

메인 메뉴인 불고기와 황태구이! 

불고기는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밑에 인덕션? 가스레인지? 가 있어서 밥을 다 먹을 때까지 따끈하게 먹을 수 있었구요. 황태구이는 한 입 씩 먹기 좋게 잘라져서 나왔더라구요. 양념이 너무 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도 밑에 가스레인지가 연결되어 있어서 따끈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저희 가족 입맛에는 짰어요 ㅎㅎ 

곤드레 솥밥! 밥을 덜어서 김에도 싸먹고 간장양념장을 비벼서 먹었더니 꿀맛이었어요~ 그리고 따뜻한 물을 듬뿍 붓고 식사를 마친 후에 숭늉으로 입가심하니 아주 흡족스럽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애-끗 !

아빠, 엄마, 그리고 저도 모두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어요~

확실히 식당 내 식사하시는 분들의 연령대도 높은 편이더라구요. 부모님과 함께 한끼 식사 맛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아주 화려한 밥상은 아니지만 육해공이 고루 있어서 재밌게 시식해보는 맛이 있었어요. 식후에는 무료로 커피와 매실차가 제공되더라구요~! 입가심으로 후식 차까지 마시고 총총총 퇴장하였습니다.

[요약]

맛  ★★★★

서비스 ★★★★

주차 ★★★

맛은 전반적으로 다 좋았는데 제 입맛에 된찌가 조금 짜고 반찬 양이 조금더 많아도 좋았겠다라는 마음에 4개 이구요, 주차는 타이밍일 것 같습니당 ㅋㅋㅋ 여하튼 다음에 시부모님하고도 가도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 리뷰가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