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매교역 맛집] 동네 맛집 옛날 촌닭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매교역 맛집] 동네 맛집 옛날 촌닭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동네 맛집을 기록해보려고해요.

이전에는 한번도 세류 3동 쪽으로는 걸어서 산책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처음 가보았어요~

왜냐ㅋㅋㅋ

짝꿍의 위스키 세트 픽업을 치킨집에서 한다는 거에요!

위스키 픽업을 동네 치킨집에서 한다니 신박하기도 하고, 치킨집이 괜찮아보이면 치킨도 포장해서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처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옛날 촌닭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정조로 581-1

전화번호 : 031-239-9289 (전화로 미리 예약 가능)

운영 시간 : 오후 3시 ~ 밤 12시 / 매월 둘째, 넷째 주 월요일 휴무

주차 따로 공간 없음(그러나 가게들 앞에 불법주차 하시는 분들 많음..^^) , 지역화폐 사용가능 

이곳은 일단 포장 가격이랑 가게에서 먹는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그도 그럴게 저희가 첨엔 포장만 했구요, 맛있어서 다음날 저녁에 또 갔는데 방문해서 먹으니 소스랑 같이 곁들일 무절임, 샐러드가 무제한 제공되더라구요 ! 

일단 포장했을 때 가격표입니다

처음 포장한 날 맛만 볼 겸 한마리 포장해봤어요~! 

옛날 시골 통닭이라고 하죠? 그런 비쥬얼이었는데요! 집 근처에서 사서 바로 먹으니 따끈따끈하고~ 맛있었어요!

한마리 산게 아쉬울 정도,,,, 그래서 다음날 바로 방문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자리는 4개 테이블 정도 있구요! 저희가 갔을 때 한 팀 정도 홀에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치킨 뿐 아니라 안주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포장이랑 가격차이가 있는대요. 이유는 주문한 다음 따라 나오는 서브 메뉴들 차이인 거 같아요. 그리고 소스도 무제한 제공된다는 점 때문인 거 같아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닭한마리 (매운맛) 10,000원

순살 후라이드 11,000원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친구들인데요, 사장님이 무제한으로 리필해주십니다 ^^ 저희는 양배추 샐러드랑 무절임은 1번, 소스는 2번 정도 리필한거 같아요.

둘이 가서 거의 1인 1치킨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뼈있는 옛날통닭이 더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막 튀겼으니 얼마나 맛있게용~

기분 좋아진 짝꿍은 500cc 맥주도 한잔 하셧슴돵 ㅎㅎ 이날 배터지게 먹구요. 기분 좋게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3일 후,,,, 또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닭한마리반 15,000원

골뱅이무침 14,000원 

이렇게 주문해보았어요

저희는 아예 몰랐는데 치킨을 한참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사과를 깎아서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오늘 떡이 모두 소진되서 사과라도 대신 드린다며 ㅎㅎㅎ 덕분에 과일까지 냠냠 했구요.

푸짐한 골뱅이무침. 소면은 얼마든지 리필해드릴테니 필요하다면 말해달라고 하시는 사장님.... 왕 친절쓰.

제가 진짜 소주만 마실 수 있었다면 소면 무조건 추가였는데 알콜이 안들어가니 도저히 위장에 남는 자리가 안생기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날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정리해보자면,  제가 내돈내산으로 방문한 옛날촌닭!!!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요!!!

맛 ★★★★★

가격 ★★★★★

친절 ★★★★★

위치 ★★ (주차 공간이 따로 없음. 매교역 혹은 세류역 근방)

재방문의사 ★★★★★ (이미 3번 방문함)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