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매교역]행복한 밥상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매교역]행복한 밥상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까지 오랜 기간동안 있었던 "대박국수"집이 사라지고 그 자리에 새로운 식당이 생겼더라구요. 새로운 식당은 또 못참죠! 

뚜벅뚜벅 걸어서 방문해보았어요~!

 

[행복한 밥상]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619

전화 번호 : 031-244-9280 

주차 공간 따로 없음. 지역화폐 가능

(주차할 곳은 따로 없어서 여기 방문하시는 분들 보면 주로 가게 앞에 그냥 불법 주차(?)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겉으로 보기에도 아주 소박해보이는 식당인데요, 맞아요. 아담합니다 ㅋㅋ 아마 5 테이블 정도 있는거 같아요~ 주인 아주머니 혼자서 운영하시더라구용!

1인 식당이면서 동시에 오픈키친 ㅋㅋㅋ

메뉴는 단촐했어요

여름이라서 열무국수와 콩국수도 개시하셨네요~ 다음에 날 더울 때 한번 주문해봐야겠어요 ㅋㅋ

오늘은 평소 처럼 고기와 밥이 땡겨서 

청국장 + 제육볶음 세트 2인을 주문했습니당! 

전 청국장 넘 사랑하는데 짝꿍이 싫어해서 ㅠㅠ 주인아주머니가 된장찌개로 바꿔서 만들어주셨어요. 1인 쉐프이시다보니 메뉴 변경도 아주 유연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정말 한국스럽죠. 기본 반찬이 6개가 나오네용~ 제육볶음도 사진으로보면 적어보이는데 양이 꽤 됐어요. 2.5인분 느낌!

그리고 완전 짝꿍이 반해버린 된장찌개,,, 아주 깊고 얼크은~~~ 하더라구요 ㅋㅋㅋ 임신만 아녔음 소주 각 ㅋㅋ

이렇게 한 상 차림으로 나왔답니당

반찬도 부족하다하시면 계속 더 주시는 인심 좋으신 주인아주머니. 덕분에 한끼 아주 든든하게 먹었어요!

저희 테이블 말고 다른 테이블에도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셨는데 혼자 오셔서 드시는 분들도 꽤 계셨어요. 혼밥으로도 추천 ㅎㅎ

이 날 방문한 뒤에도 가끔 된장찌개가 김치찌개 먹고 싶을 때 여기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물론 집에서 해먹을 수도 있겠지만,,, 이집 마치 울 할머니가 해주시는 음식맛이 나더라구요 하하

내일 또 점심 때 갈 예정 ^^ 

여기까지 매교역 3번 출구 근처 새로 생긴 "행복한 밥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