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광주광역시맛집] 첨단맛집, 도토리 편백집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광주광역시맛집] 첨단맛집, 도토리 편백집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첨단이 요즘 되게 핫플이라죠?
저 어렸을때만 해도 ,,, 으른들만 가는 유흥의 성지였는데 지금은 갬성 뿜뿜하는 핫플 동네로 바뀌었더라구요
친구랑 제 짝꿍이랑 셋이 오랜만에 첨단에서 저녁 식사를 같이 하러 갔다가
검색 안하고 그냥 들어갔다가 반한 음식점!!!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당
[도토리 편백집 광주첨단점]

주소 :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47
전화 번호 : 070-7543-0518
단체석, 주차(건물 지하주차장 있음) ,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도토리 편백찜은 전국에 있는 체인점이었어요! 그치만 체인점이라도 지점마다 맛 다른거 다들 아시죠? 저희 짝꿍이 입맛이 꽤 까다로운 편인데 이 집 칭찬을 아주 많이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우선 외관은 이렇습니다

요런 예쁜 건물 안쪽에 귀엽게 자리하고 있었어요!

저희가 금요일 7시 즈음 갔는데요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한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할 수 있었어요~

점심에는 할인이 꽤 되네요. 그러나 우린 평일 저녁이므로 노 상관 ㅎㅎ
자리에 앉으면 자리마다 편백의 효능과 맛있게 먹는 팁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시그니처 소스에 대한 설명도 나와있었어요! 그리고 고개를 옆으로 돌리면 소스에 대한 설명이 추가로 또 나와있어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당!

맛있는 메뉴들로만 간결한 메뉴판 이었어요!
저희는 편백찜도 좋아하고 매운갈비찜도 좋아하기에
세트 3 - 편백찜 + 매운갈비찜
이베리코 김치찌개
공기밥 2개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물론 짝꿍과 친구는 소맥도 곁들었습니당 저는 소주같은 물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특제 소스인데요. 허겁지겁 먹느라 섞여버렸습니다...하하
기본 폰즈 소스에 무즙, 다진마늘, 청양고추, 대파, 와사비까지 몽땅 넣었더니 크,,,, 소스 맛이 쵝오에요.
이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조절 가능할 것 같아요 ^^

급하게 젓가락질 하느라 사진이 이렇게 희뿌옇게 찍혔는지도 몰랐네요...하하

소스에 푹 찍어 먹으니 아주 꿀맛이었어요
먹다 보니 매운갈비찜도 나왔는데요!

이거 다 먹고,,,, 밥까지 비벼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편백찜도 맛있고
갈비찜도 맛있고
김치찌개까지 맛있었어요!!!
완전 저희 입맛에 취향저격!!!

여기는 담에 광주 내려가면 진짜 또 갈꺼 같아요.

짝꿍은 수원에도 체인점이 있는지 바로 검색해보더라구요 ㅋㅋㅋㅋ조만간 수원 체인점 리뷰도 올려볼게요!!

건강한 맛집, 술안주로 좋은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볼 것 같아요^^

오늘도 내돈내산 리뷰 끝-!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