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경기도광주맛집]먹보 한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경기도광주맛집]먹보 한우

by 케미또이 2022.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한우 전문점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희 시댁이 경기 광주에 있어서 이번에 찾아뵜더니 한우를 사주셨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후가 입니다!!! ^^ (feat. 시어머니)

[먹보 한우]


위치 : 경기 광주시 청석로 252
전화 번호 : 031-768-9234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가능


일단 이곳은 두번째 방문인데 올때마다 사람이 많아요.
사장님이 직접 한우를 기르고 도축해서 파는 곳으로 늘 신선한 한우를 쓴다고 해요!

입구에는 포장된 한우들이 진열되어 있고, 직원분이 끊임없이 포장중이세요... ㅋㅋㅋㅋ손님들이 물밀듯 들어오더라구요. 저희가 4시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15분 했습니다

그리고 기다림 끝에 자리를 배정받았습니당

[메뉴]


저희는
눈꽃살 79,000
육회 25,000
비빔국수(후식) 5,000
된장찌개 2개 , 공기밥 2개 10,000
이렇게 시켜서 4명이서 배불리 먹었습니당

생갈비살 (포장) 65,000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들과 된장찌개에요. 다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셀프바가 곳곳에 있어서 야채는 무제한 리필이 가능했어요

살치살이 아주 곱죠 ㅎㅎㅎ 차돌박이는 서비스로 나왔더라구요

와... 육회가 대박이었어요. 이런 육회 증말 오랜만...
색깔이 정말 신선 그 자체...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 꼭 시키세요 두번 시키세요. 저희 옆테이블도 시키셨더라구요 ㅋㅋㅋㅋ

오늘도 배터지게 먹방 찍었습니다...(정신차려 임당산모야..)

유아 동반석에 안쪽에는 아이들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있는 가족들이 함께 오기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가 나갈때도 웨이팅 손님이 있었네요

여이가 갈비탕도 맛있게 잘해서 그런지 곰탕도 선물세트로 팔고 있더라구요. 육포도 맛있어보였어요.

후식까지 팔고 있는 먹보 한우 ㅎㄷㄷ 여기서 다 해결되네요.

이곳은 홀도 굉장히 넓었는데요! 부모님과 아이들과 온 가족 손님들이 참 많았어요.
어머님 말씀에 따르면 이곳이 장사가 너무 잘되서 2호점을 내고 용인에도 지점을 더 냈다고 해요. 엄청나죠!

가격대가 세보이지만 4인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남2 여2

경기 광주에 가족끼리 혹은 부모님과 같이 오신다면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네요!!! 양도 많고 한우도 신선한 먹보 한우 강추입니다 ^^

식당 바로 앞에 산책할 수 있는 공원도 있답니당

오늘의 리뷰 끝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