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정안알밤휴게소(하) 어떤 메뉴가 맛있나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정안알밤휴게소(하) 어떤 메뉴가 맛있나

by 케미또이 2022.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일부터 짧은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친정에 내려가는 중입니다. 퇴근하고 바로 출발하여 정안알밤휴게소(하)에서 저녁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정안알밤휴게소

정안알밤휴게소(하) 는 꽤 넓은 편의 휴게소로 공원, 산책로, 놀이터 가 있어 장거리 운전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이 들리시는 곳이더라구요!!

이영자가 추천했던 "브라더꽈배기" 가 있는 곳이기도 하지용~

그치만 저흰 배고프기에 바로 푸드코트로 향했습니다

푸트코트 중앙에는 주문하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정안휴게소에서는 정안왕갈비탕이 대표 메뉴네요

이 외에도 있는 메뉴는

짝꿍은 모짜렐라치즈돈까스 9.5
저는 나물비빔밥과 된장찌개 8.5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안휴게소는 한식 맛집이네요.

돈까스는 직접 만든게 아니라 시제품을 사다가 데운것 같은 아~~~주 평범한 맛이었는데요!
나물비빔밥에 특히 된장찌개는 깊은맛이 느껴지고 생각보다 얼큰하면서 시원해서 놀랬어요. 가성비가 매우 높았습니다 ㅋㅋㅋ

식사를 모두 마친 후 보니 많은 분들이 왕갈비탕 아니면 비빔밥,된장찌개 세트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자아, 이제 담번에 또 들리게 되면 왕갈비탕 도전해보려구요!

나오는 길에 푸드코트 옆 편의점을 들렸는데

슈퍼마켓이라 쓰여있고 자율계산대도 있더라구요
입가심할 음료와 과자 사서

자율계산대로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ㅎㅎ
슈퍼마켓이 넓고 진열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호남쪽 가시거나 논산천안고속도로 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 하트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