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인싸복숭아, 그릭모모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집밥이선생

인싸복숭아, 그릭모모 만들기

by 케미또이 2021.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가 만든 인싸복숭아로 핫한 메뉴를 한번 만들어보았어요 ㅎㅎ

바로 요거트복숭아!!!

[준비물]

요거트(그릭요거트 추천), 복숭아(말캉한 거 추천), 꿀(선택), 씨리얼(선택)

원래 나혼산에서 비쥬얼은 다음과 같아요

이런 비쥬얼이지만!

저는 집에 있는 재료로만 간단히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당

사실 씨리얼로 한번 해먹고 난 뒤 남은게 없어서.... 있는 거로만 활용 시작합니당

그리고 저만의 방법으로 요거트복숭아를 제작해보았어요!!! 다양한 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래 있던 말캉한 복숭아는 다 먹어버리고 약간 단단하지만 만들어볼게유

1. 깨끗이 씻은 후 밑면을 평평히 잘라준다

2. 껍질을 벗긴 후 칼로 복숭아 한 가운데를 씨가 닿을때까지 360도 돌려가며 잘라준다

3. 씨 주변을 칼로 칼집을 내어 씨를 도려낼 수 있도록 한다.

 4. 씨를 분리한다.

5. 랩 위에 복숭아를 얹어둔다.

6. 그릭요거트를 드으으으음뿍 얹어본다.

7. 랩으로 합쳐서 냉동실에 넣어둔다.

보통 1시간~ 1시간 반 정도 얼려두셨다가 꺼내드시면 되요

그리고 씨리얼을 접시에 깔고 그 위에 복숭아를 올려둔 뒤 꿀을 뿌려 드시면 됩니당!

저도 첫번째 복숭아는 그렇게 해먹어보았는데요!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근데 저의 입맛으로는 꿀을 안넣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얼려서 먹으면 약간 황도에 요거트아이스크림 얹어먹는 맛이에요 ㅋㅋㅋ

또 제 짝꿍은 얼려먹는게 아니라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려서 먹기도 했는데 또 따뜻하게도 맛있다고 하네요

다양하게 나만의 음식으로 해먹어볼 수 있는 디저트!

예쁜 접시 플레이트를 하진 않았지만 맛은 달달 상큼 좋았답니당 ^^

구글링한 예쁜 접시 플레이팅 보여드립니다

집에 복숭아가 있으시다면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