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광주광역시]브런치 맛집! 맥문동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광주광역시]브런치 맛집! 맥문동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1.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에 방문해서 친구가 추천해 상무지구의 브런치 맛집을 보았어요. 기대한거보다 훨씬 맛있어서 깜짝 놀랜 브런치입니당

"맥문동"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1층 다이닝룸 ( 라스트오더 21:00 )

매일 11:00 - 23:00 2층 맥문동 라운지 카페

매일 16:00 - 17:00 (식사 브레이크 타임)

주차공간은 매장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당

전화번호 062-373-0895

김대중컨벤션센터근처에 있네요. 지도에도 나와있는데 "테이트모던"이라는 레스토랑이 먼저 생기고 인기를 얻자 이곳 "맥문동"이 또 생긴거라고 하더라구요(친구 피셜ㅎㅎ)

1층은 식사하는 레스토랑, 2층은 피자와 커피, 브런치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있었어요

저희는 오픈시간 오전 11시에 딱 맞춰 도착했는데요, 10시 55분 정도

이곳은 입장 순서를 키오스크로 받더라구요

제 차례가 되니 호명도 해주시고 카톡으로도 알림 톡이 오더라구요

1등으로 입장한 사람만 찍을 수 있는 사진입니당 하하 

인기가 좋아서 저희가 식사할 때 즈음 되서는 사람들이 꽤 많이 오더라구요

메뉴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리조또, 버거, 샐러드 등등등

메뉴판 맨 앞장에 써진 글을 보니 올해 생긴 레스토랑이구, 또 쉐프들의 열정이 느껴졌어요 ㅎㅎ

샐러드가 되게 싱싱할 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

저희는 2명이서 와서

채끝스테이크를 곁들인 그린리조또 18,500원

라 판차넬라 17,000원

음료는 산펠리그리노 5,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곳은 따로 물병을 주지 않고 물잔에 물을 따라 주시더라구요. 그리곤 제 물잔이 비어있으면 그때그때 채워주세요. 레스토랑 분위기 퐉퐉이네요

짜잔~~~ 음식 색감부터 넘 이쁘구요!

라 판차넬라라는 하우스 샐러드로 빵하고 각종 제철 과일, 새우, 베이컨등이 섞여있는 샐러드였는데요.

와~~~ 양과 질이 정말 좋더라구요. 제가 최근에 먹어본 샐러드 중에 젤 맛있었어요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어서 리조또가 나왔습니다

부채살 스테이크 식감도 좋구요, 그린리조또의 초록색이 뭘까했더니 부추 페스토더라구요.

먹자마자 으으음~~~ 맛있어 !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담에 짝꿍이랑 같이 와서 먹어보고 싶은 맛이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요

과연 핫플답게 저희가 식사를 마칠 즈음에는 거의 꽉 차 있었어요

1층 레스토랑에서 결제한 영수증을 가지고 2층 카페를 이용하면 20%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맛있게 식사를 마친 후 2층 카페로 이동했어요!

2층은 1층과 또 다른 분위기이더라구요! 커피 뿐 아니라 주류도 판매하는 것 같아요

저희는 점심에 방문한거라 간단히 커피로 후식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렇게 맛있는 후식이 많은데 어떻게 참죠?

물론 배부르지만 저희는 결국 후식을 시켰습니다 ㅋㅋ

초코브라우니와 아이스크림 8,500원

많은 맛있는 음료가 넘 많았지만 초코브라우니에는 아메리카노죠

아메리카노 맥문동 전용블랜드 5,100원

디저트도 예술이네요~

꾸덕한 브라우니와 아이스크림이 넘 잘 어울리더라구요

에휴 분명 배가 불렀는데 디저트도 순삭해버렸네요

음식도, 디저트도 모두 만족만족~~~ 다음에 약속 잡을 일 있음 또 가보고 싶은 곳입니당

인테리어도 예뻤지만 무엇보다 음식이 마음에 들었네요

저의 맛집리스트에 저어장

지극히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