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경기 이천 맛집]속초집 쭈꾸미 킹왕짱 맛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경기 이천 맛집]속초집 쭈꾸미 킹왕짱 맛 후기

by 케미또이 2021.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의 제 2의 고향 경기 이천의 맛집을 오랜만에 다녀와봤어요

하.. 여기 처음 짝꿍 데리고 갔을 때 수원에는 온갖 맛집이 많으며 이천이 맛있어봤자..라며 이천 폄하 발언을 했었는데요

찌릿

첫 방문 뒤 속초 집 쭈꾸미의 불향을 못잊어 몇 주간 1주에 한번씩 저와 방문했다는 이천의 쭈꾸미 맛집

속초집을 소개해드립니당

"속초집"

운영 시간 매일 11:00 - 20:50

주차 공간은 가게 앞에 무료로 넓은 공간이 있어요

전화 번호 031-631-2242

쭈꾸미 맛집이라고 말씀 드렸는데요! 이곳은 쭈꾸미 뿐 아니라 코다리냉면도 기가 막히게 맛있는 맛집이에용

메뉴 또한 아주 다양한 조합으로 있구요. 가성비가 대단한 착한 맛집입니다

제가 이천에서 근무하던 시절에는 학년부 회식으로 자주 갔던 곳이에요. 회식하는 식당은 어떻다?

맛집이다

오늘 이곳에 온 곳도 강원도 다녀온 김에 짝꿍이 오랜만에 속초집을 가보자고 제안해서 오게 되었어요

여기는 모든 메뉴가 다 맛있기에 고민하다가

버섯짜글이세트(직화쭈꾸미삼겹볶음) 2인에 꼬막비빔밥 1인으로 주문했습니당. 다 먹을 때 즈음 코다리비냉도 추가했어요

착한 가격 실화?

거의 주문하고 5분 뒤면 음식이 나와요. 패스트푸드점인줄

기본 반찬인데요. 쭈꾸미나 꼬막무침이 나오면 저 반찬 넣고 슥슥 비벼먹는 거에용. 물론 셀프로 무한 리필입니당

쭈꾸미 보자마자 짝꿍이랑 경쟁 붙어서 사진 찍기도 전에 제 밥그릇 위에 올려버렸네용...

쩝..^^

불향이 씨게 나는 그런 맛이에요 매콤 달콤

꼬막 1인분 사진은 사수했어유

쭈꾸미 넣고 각종 반찬 넣고 슥슥 맛있어 보이죠~~~!~!

실제루 맛있었습니댱

짜글이도 완성~!~! 

양도 킹왕짱 많은 코다리 비빔냉면도 도착!!!!!

경쟁적으로다가 후루ㅜㄼ쩝어엉업우당탕탕

아주 깨끗히 다 비웠어요. 숨도 못쉬게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당

늘 먹고 나서 생각나요...

최고의 조합은

들깨칼국수 세트 2인 + 코다리 비빔냉면

이었단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지 마세요 저 조합!

저희는 사실 국물도 매콤 짭짤이라 쭈꾸미의 매운맛을 잡아주는게 냉면 육수 밖에 없었어요

여하튼 주말 점심도 아주 든든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담에 이천 오면 또 가야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