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위미맛집]위미항 한방통닭, 위미방자연농장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위미맛집]위미항 한방통닭, 위미방자연농장

by 케미또이 2021.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제주에서 머물고 있는

코업시티하버뷰 위미점 바로 옆에 한방 통닭집이 있더라구요? 걷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남편과 함께 포장하여 먹어보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곳 한방통닭이라고

검색해보니 지도에 안뜨네요? 그래서 제가 알려드릴게요 ㅋㅋㅋㅋ

"위미방자연농장"

위미방자연농장이라고 검색하셔야 나옵니다! 

저녁 운영시간 17:00 ~ 20:30

이라고 입구에 써져있지만 저희가 4시 반 정도에 갔을때 식당 내부에 외국인 2명이 이미 식사를 시작했더라구요 ㅎㅎ

식당 내부에는 아주 다양한 나라의 방문객들의 방명록들이 빼곡이 적혀져있었어요

이곳의 가장 유명한 메뉴는 바로 한방통닭!

한방 통닭 18,000원

후라이드 치킨 17,000원

양념 치킨 18,000원

등등~~~ 

주방은 이렇게 생겼더라구요!

저희는 한방통닭을 포장에서 근처 바닷가에서 먹기로 했어요. 사장님께선 친절함과 동시에 한방통닭에 대한 엄청난 부심을 가지고 계셨어요 ㅋㅋㅋㅋ 사장님만의 특별한 채소가 곁들어진 샐러드와 함께 포장을 금방 해주셨습니다.

근처 바다가 보이는 차 없는 길가에 캠핑의자를 깔고 본격 판을 벌려보았어요

뜨끈뜨끈

짜잔~ 닭 위에 올려진 채소에 대해 설명을 아주 잘해주셨는데 금방 또 까묵었네요 ㅠㅠ고추같이 생긴 놈이지만 고추가 아닌 알로에와 비슷한 효능이 있대요!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훈제 치킨의 느낌이었어요~!!

한방 통닭에 걸맞게 닭 속에는 대추, 마늘, 찰밥 등이 들어있었어요

함께 주신 샐러드도 약간 동남아 느낌도 나면서 제 입맛에는 딱 맞았어요

가격이 약간 있는 편이긴 했지만 뭔가 건강한 느낌의 통닭을 먹는거 같아 즐겁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위미항 근처에 여행 오신다면 한끼 정도는 한방통닭도 도전해볼만 한 것 같아요

또 신기했던건 이곳이 외국인 여행객들에게 꽤나 핫플이라는 점이에요 ㅎㅎ

한방 통닭은 완전 한국식이라 더 외국인에게 끌리나?라는 생각도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