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베란다텃밭][우리집식물]토마토 모종 기르기 시작!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

[베란다텃밭][우리집식물]토마토 모종 기르기 시작!

by 케미또이 2021.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인에게 토마토 모종을 받아서 오늘부터 토마토 기르기에 돌입한 1인입니당

받아온 토마토 모종이에요. 빨강색이랑 노랑색 토마토라고 해요. 모종과 함께 배양토를 함께 담아왔습니다.

저 세상으로 먼저 떠나버린 식물을 꺼내고 ㅎㅎ 기존 흙을 조금만 남겨두고 퍼냈어요

그리고 그 위로는 새로운 배양토를 넣어주었습니당!
집에 배양토 남은게 있더라구요

분갈이 흙입니당 ^^ 대형마트나 다이소에서 쉽게 구할수 있어요



너무 깊지 않게 모종을 심고 분갈이흙으로 덮어 손으로 꾸욱꾸욱 눌러줬어요

완성 -! 간단하쥬?
이제 물을 듬뿍 뿌리고 흙이 촉촉해지도록 해주면 됩니다.
저희 집 베란다에서 햇빛이 가장 잘 드는 곳에 두었어요.

토마토를 잘 기를려면, 바람이 잘 불고 햇빛이 잘 들어오는 곳에서 길러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토마토 덕분에 매일 집 환기하는 습관도 들여야겠어요!!

그렇담 물은 얼마 주기로 주어야하나
바로 흙이 마를때!! 라네요 ㅋㅋㅋㅋ
크게 손 가지 않아도 잘 자라는 식물이라고 하니 한번 기대해보려구용


과연 저희집 토마토가 열매를 맺을지....!
똥손의 토마토 기르기 오늘부터 시작입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