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아기 이유식 얌이밀 내돈내산 후기 ( 프리미엄 수제 이유식 )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육아

아기 이유식 얌이밀 내돈내산 후기 ( 프리미엄 수제 이유식 )

by 케미또이 2023.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기 이유식 시작한지 약 3주 정도 된 초보맘의 시판 이유식 리뷰 입니다. 이유식 처음부터 제가 만들어서 먹였다가 3일전 처음 시판 이유식을 사서 먹여보게 됐어요. 시판 이유식 리뷰를 먼저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하하.

초기 이유식 만든 썰은 차차... 풀기로 하구요! 오늘은 우연히 만났지만 굉장히 맘에 든 시판 이유식

#얌이밀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볼게요!

이유식을 만드는 기쁨에 애기가 잘먹어주면 그 또한 기쁨이라 저는 딱히 시판을 사서 먹일 생각이 없었는데요. 바야흐로 지난 주말 짝꿍이랑 오전에 애기 사진 찍어주러 외출했다가 수원롯데백화점을 가게됐어요. 제가 이유식 먹을 시간이라고 집에 가자고 했더니 짝꿍이 시판을 한번 사서 먹여보자는 거에요. 별로 내키진 않았는데 호기심에 한번 먹여볼까해서 롯백 6층으로 향했습니다

 

얌이밀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96-77 롯데백화점수원점

6층 에 있구요. 유아휴게실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31-8066-0610

 

얌이밀 매장은

주로 서울 경기 지역에 분포되어있고 충청점, 대구점, 부산점 이렇게 위치해있네요!

물론 인터넷으로도 구매가능한 것 같네요.

 

다시 제가 방문했던 수원점으로 돌아올게요~!

딱 매장 앞에 서면 얌이밀 베이비키친이라고 예쁘게 디피되어있는 떡뻥이 있네요 ㅋㅋ

그리고 냉장고 안에 단계별로 이유식이 있었어요

낱개로 가격이 4,000원대~6,000원 대 이더라구요. 이유식 안챙겨왔을 때 급히 사먹여도 되겠어요. 저희는 진짜 급히 사 먹여보는거라 스푼이 혹시 있나 여쭤봤더니 일회용품 사용 지양으로 스푼은 제공이 안된다고 해서 바로 옆옆에 있는 스토케랑 릿첼 등등 아기용품 파는 매장에서 스푼도 하나 샀어요.

처음 알았는데 얌이밀 매장에서는 시식이 있더라구요! 무려 2개나요 ㅋㅋㅋ 그래서 소고기단호박브로콜리랑 닭감자브로콜리 이렇게 시식을 받았는데요.

울 애기가 넘 배고파해서 닭감자브로콜리는 그자리에서 바로 먹여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넘나 잘먹어서 깜놀 ㅋㅋㅋㅋㅋ 짝꿍이 줬는데 느리게 주니 빨리 주라고 막 소리치더라구요 ㅋㅋㅋ못살아

시식 후에 가격표를 살펴보니

이렇습니다. 저희가 결제했을까요??

 

 

네 했지요 ㅋㅋㅋㅋㅋㅋ일단 너무 묽지 않아서 제가 평소에 만들어먹이는 정도의 질감이었구요. 가장 중요한 부분인 애기가 넘 잘 먹고 또 결제하면 한번에 가져가는게 아니라 미리 연락해서 몇개 준비해주세요 하면 차감하는 식으로 진행되더라구요.

 

1.5단계 1.5배죽으로 주문 완료!

 

롯백 갈일 있을 때 한두개씩 가져가도 되겠다싶었어요.

 

명함도 주셔서 여기로 미리 전화해서 가져가겠다면 챙겨주신다고 해요.

2개 정도 또 챙겨와서 다음날 먹여봤어요.

매일 소고기만 주다보니 시식때도 닭 들어간걸 엄청 잘 먹길래 닭 들어간걸로 또 챙겨왔죠

100g 98kcal 네요. 이중에 저희 아가는 한 90g 먹은거 같아요 ㅋㅋㅋ잘먹죠

초기 이유식 때는 알레르기반응 보려고 한 재료당 3일씩 간격두고 먹이라고 하잖아요.

그런데 시판 이유식을 자세히 보면 채수나 육수에 이미 다양한 종류의 재료가 들어가 있어요. 오늘 이 이유식을 먹음으로써 울 애기는 양파, 무, 표고버섯, 다시마, 대파, 옥수수, 감자를 모두 먹어보게 됐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만들어주는 질감과 거의 동일한 질감. 얌이밀 이유식을 시식해보고 바로 산 이유에요!

오늘도 역시 잘 먹어준 울 애기.

시판 이유식 참 종류 많죠~ 회사마다 질감도 차이가 크고 맛 차이도 있어서 주문하기 전에 체험팩 먹여보이는 게 정말 중요할 것 같아요. 저는 한번에 딱 맞는 곳을 찾아서 이제 자주 애용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시판 이유식 후기 였습니당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