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가평휴게소(춘천방향) 방문 후기 (수유실 정보, 파리바게트 맛남샌드)
본문 바로가기
여행/강원도

가평휴게소(춘천방향) 방문 후기 (수유실 정보, 파리바게트 맛남샌드)

by 케미또이 2023.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원도 여행을 떠날 때 즐거운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휴게소죠

6개월된 저희 아가와 짝꿍과 함께 떠나는 설레는 강원도행에서 처음 들린 곳은 가평휴게소 였어요!

가평휴게소(춘천방향)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540번길 51

전화번호 : 031-584-1426

평일 점심 무렵에 도착했는데 인파에 깜짝 놀랐답니다

푸드코트에 이렇게 사람이 많다구요??? 평일인데요??

여행에 진심인 우리나라 사람들을 다시금 느낄 수 있게 해준 풍경이었습니다 (나도 그중 한사람..ㅎㅎ)

사실 저희가 이곳에 들린 이유는 울 애기 기저귀도 갈고 수유도 하기 위해서였죠!

수유실은 CU 편의점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수유실 구조와 구비된 용품들은 무엇이 있을까용!

전자레인지,젖병소독기, 아기침대, 수유의자가 1개씩 있고 개수대 있구요.

기저귀갈이대는 아쉽게도 1개 있었어요. 울 애기 기저귀 갈고 있는데 다른 분이 들어오셔서 기다리셨답니다. 기저귀갈이대가 보통 2개는 있는데 여긴 좀 적은 편이었어요.

다른 곳에 비해 좋은 점은 최신식 공기청정기!! 그리고 기저귀와 일회용 기저귀 교환패드를 제공해주네요

상쾌하게 기저귀도 갈고 수유한 뒤에 나오니 저희가 배가 고프더라구요. 결국 몸이 먼저 중앙판매대로 움직이고 있었어요(?)

요즘 웬만한 휴게소는 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더라구요. 저희도 주문완료!

식사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돈까스를 먹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가평잣소고기국밥은 뭔가 시그니쳐 메뉴가 아닐지 기대하는 마음으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돈까스!!! 너무 맛있더라구요. 사람들이 왜 다들 돈까스를 먹는지 알겠어요. 가평휴게소 돈까스 맛집이었네요. 담번엔 돈까스만 두번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평잣소고기국밥... 제 입맛에는 그냥 soso,,, 짝꿍이 다음날까지 놀렸습니다. 뭐 먹을때마다 가평잣소고기국밥만큼 맛있냐고.. ㅂㄷㅂㄷ어쨌든 메뉴선택은 짝꿍이 이긴 것 같습니다..ㅋㅋ

배도 두둑히 채우고 다시 차로 돌아가려는데 제 눈에 딱 들어온 것은 바로바로 파리바게뜨!!!

저번에도 가평휴게소에 들렸을 때 사람들이 파바에 몰려있길래 뭐지 했는데 여기서만 파는 샌드가 있더라구요. 바로 가평맛남샌드! 이번엔 있을까 해서 가봤는데 재고가 남아있었어요

빛 반사 때문에 잘 안보이는데 파리바게뜨 안에서 맛남샌드가 만들어지는 모습이 통유리로 보이더라구요.

카운터부터 아주 크게 가평맛남샌드가 쓰여있고 옆에 박스들이 엄청나더라구요. 저번엔 품절이었는데 그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갔던 걸까요 ㄷㄷ 키오스크에서 주문해보았습니다.

근데 맛남샌드말고도 먹음직스러운 빵들을 많이 팔더라구요. 특히 저 감자핫도그 완전 내 스탈...♡

그치만 이미 배가 차서 그런지 딱히 땡기지가 않아서 저희는 맛남샌드만 구매

가평맛남샌드 1box 14,000원

예쁜 박스에 담겨진 정성 가득해보이는 가평맛남샌드.

10개 들어있네요.

1개에 1,400원꼴

한개씩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먹어보았습니당

헐.... 오늘 가평휴게소에서 먹은 것 중에 젤루 맛있었네요!!! 이거 꼭 사세요. 2 box 사세요. 맛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사가는지 구매 갯수 제한이 있더라구요. 3개입니당!

한 박스는 여행하는 사람과 내가 먹고 한박스는 부모님 선물 드리고 한 박스는 요즘 가장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하면 딱일 것 같아요 후후 전 담에 들린다면 꼭 3box 사게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