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내린천휴게소(양양방향) 수유실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강원도

내린천휴게소(양양방향) 수유실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3.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양방향으로 향하는 여행을 해보신 분들은 모두 느끼셨겠지만 우리나라에서 가장 터널이 긴 도로일 것 같아요. 처음엔 재밌다가도 계속 계속 터널이 나오면 슬슬 지치기도 하는데요. 그럴 때 들리기 좋은 휴게소, 바로 내린천 휴게소지요.

내린천휴게소(양양방향)

강원도 인제군 상남면 서울양양고속도로 117-2

운영시간 : 월~금 오전 8시 - 밤 8시 (토,일 오전 7시 - 오후 9시)

내린천 휴게소는 실제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터널인 양양-인제 터널의 건설 과정과 원리 등 역사관을 운영하고 있기도 해요. 또 휴게소 건축물 자체도 아름다울 뿐더러 전망도 좋아서 많이들 구경하시는 것 같아요.

4층까지 있어서 그런지 엘베도 구비되어있는 내린천휴게소!

육아하시는 분들 공감하시겠지만 휴게소를 들리는 이유는 뭐다? 기저귀를 갈아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수유실로 직행합니다.

양양방향은 내린천 휴게소에서 1층이구요. 서울방향일때는 휴게소에서 4층으로 들어가지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내린천 휴게소의 수유실은 2개에요!!

양양방향에서 들렸던 1층 수유실 모습이에요.

기저귀 갈이대 2개, 아기 침대 2개, 정수기, 전자레인지, 개수대, 수유의자, 쿠션이 구비되어있네요. 깨알 공기청정기도 있었어요. 넓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이곳에서 감동먹었던 부분은 바로 일회용봉지를 하나하나 세팅해두었다는 점! 이건 담당자가 진짜 엄마다 싶게 섬세함이 돋보이는 부분이었어요.

저희부부는 수유실 구경하는게 넘 재밌더라구요.ㅋㅋㅋ여기엔 뭐가 있나 이러면서 그래서 볼일을 다 봤지만 4층도 구경가봤어요.

전망카페라고 해서 뭐 높은데 있나보다 했는데

뭐죠? 광교갤러리아 백화점 인줄..

전망카페 넘 예뻤어요. 여유가 있다면 커피라도 한잔 하고픈 비쥬얼이었는데 이미 예약한 호텔 체크인이 한참 늦어서 아쉽지만 그냥 지나칠 수 밖에 없었네요. 퀴즈노스와 탐탐이 있어서 간단한 버거나 커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전망카페! 담번에 이용해보고 싶네요

 

원래는 휴게소 4층 위에 루프탑 전망대로 개방되었었는데 이번에 저희가 갔을때는 닫혀있더라구요(23년 1월 기준) 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음에 왔을때는 다시 개방되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