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경기광주카페] 더숲베이커리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경기광주카페] 더숲베이커리

by 케미또이 2022.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기 광주에 위치한 대형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부모님 모시고 함께 가서 빵과 커피를 즐긴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더숲베이커리]

위치 : 경기 광주시 태성로 130-60 더숲베이커리

전화번호 : 0507-1420-5040

단체석, 주차 공간 있음,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애견 동반 금지, 아이 동반 가능

외부음식 반입 금지, 1인 1음료 

지도에서도 보이다싶이 상림수목원과 입구가 같아요~ 저희는 시간 관계상 수목원을 들리지 않았지만 수목원 규모가 꽤 크고 가격도 착한 편인 것 같았어요!! 아이가 있으시다면 수목원 갔다가 카페에 들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저희는 일요일 오후 6시 무렵에 갔는데요. 야외 잔디석에 가족과 함께 온 아이들이 많이 보이시죠?

야외석 한쪽의 벽면이 전체 유리로 되어있어 이렇게 셀카 찍기도 좋네요 ㅋㅋㅋ(배불뚝이 임신부)

주말이라 그런지 뭔가 꽉차있다가 빵이 많이 빠졌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많죠,...? 여기 빵 종류 정말 많네요 ㅋㅋㅋ케익도 있구요

고르기 어렵다면, 여기 베스트 10 에 있는 빵을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음료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이 카페는 4층 전체가 카페로 되어 있고 엘베가 있어서 이동이 수월한 편이였습니당

그리고 이곳 저곳 이 베이커리카페의 행사가 적혀있었는데요~ 광주 사시는 분들은 시간대 잘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4층 부터 보여드리면!

4층은 야외석인가봐요 이날 날이 추워서 운영을 안한 것 같습니당.

3층 모습은 아래와 같아요

넓네요 ㅋㅋㅋ 테이블, 의자 모양이 다양해서 원하는 스타일의 좌석에 앉으면 됩니다!

2층은 아래 사진과 같아요

2층은 좀 더 엔틱한 느낌이에요

혹시 카페 사장님이 이전에 가구 공장을 하셨나라는 합리적 의심이 드네요 ㅋㅋㅋ

구경을 모두 마친후 저희는 농부의 빵과 초코빵, 치아바타를 골라봤어요!

치아바타는 우리가 알고 있는 평범한 맛이었구요, 초코크림빵은 아주 꾸덕꾸덕했어요. 커피와 아주 잘 어울리는 맛이었지만,, 전 디카페인커피가 없어 캐모마일에 마셨다는 TMI... ^^  농부의 빵은 다소 질긴 감이 있었는데 남은 걸 집에 가져와서 우유에 먹으니 찰떡궁합이었어요.!!!

빵도 다양해서 좋았지만 아주 특별한 느낌이 들진 않았어요.

이 카페의 장점은 무엇보다 넓고 탁 트인 카페와 야외석!!! 그리고 아름다운 조명 아래서 사진 건질 수 있다는 점 ..?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다는 점?? 이 되겠습니당 ㅋㅋㅋ

저의 아주 개인적인 의견과 후기임을 밝힙니당 ^.^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꾸욱 눌러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