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이천 카페, 인디어라운드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이천 카페, 인디어라운드

by 케미또이 2021.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올립니다. 게으른 글쓴이는 하루하루 액체괴물마냥 늘어지게 살다가 이제 정신 차리고 다시 꾸준히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려고 합니다.

여름이 끝나가는 이 시절, 주말에 짝꿍과 함께 저의 제 2의 고향 이천을 방문하였는데요

뮤비 촬영지로도 유명한 "인디어라운드"를 방문했어요!

인디어라운드

카페운영 시간

평일 10:00 - 20:00 카페주문 30분전까지

토, 일요일 10:00 - 20:00 카페주문 30분전까지

무료 주차, 공간 넓음

전화번호 031-633-0705

이곳 카페는 지인짜 좀 특이했어요. 

바로 카페, 글램핑장, 수영장, 카라반, 코코카리브 가 공존하는 곳이라는 거!

저희는 식사 후 가볍게 차한잔 마시러 온거였는데요

드넓은 세계관에 깜짝 놀랐지 모에요

1인 1음료 카페인 이곳. 2층에서 음료 주문하러 올라갑니당

무박 글램핑도 가능하다고 쓰여 있네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평일에 놀러오기 좋겠네용

아쉽게도 반려견 동반은 불가하다고 해요. 제가 이번에 이용하고보니 불가한 이유는 알겠어요........^^

2층에서 우선 커피부터 주문을 해보았어요! 커피맛은 그냥 쏘소. 엄청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은 평범한 맛이였어요

커피를 받고 나서는 2층 테마카페를 이용할 수도 있고 1층으로 다시 내려가 야외 테이블 또는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카페가 디자인도 독특하고 예쁜데 좀 더러웠어요. 테이블도 안닦아져있고 바닥도 과자 부스러기..

테마카페 입구가 냉장고 문 같아요 ㅋㅋㅋ신기했어요. 이런 곳에선 인증샷 필수죱!

들어가서 깜짝 놀랐어요!!!!! 완전 핑쿠핑쿠~ 공주님들이 차 한잔 해야할 것 같이 생겼어요

이 곳에서 바깥을 보면 야외석이 한눈에 들어오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옆쪽에 부스같이 되어있는 곳은

힐링부스라고 해요. 이용료가 있구요. 신기해보이지만 일단 패쓰 ㅋㅋㅋ

핑쿠 카페에서 좀 쉬었다가 본격적으로 야외 구경을 위해 1층으로 다시 내려가서 야외로 나갔어요

여기저기 다양한 색의 카라반과 인공 야자수 나무들이 있어서 마치 여행 온 듯한 느낌이 뿜뿜 들었어요!

그리고 한쪽의 그늘막 있는 수영장은 이미 어린아이들과 가족들로 가득가득 채워져있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음 수영복 챙겨왔죠!!!! ㅋㅋㅋㅋ 다음 여름에 한번 와보는 걸로~

이곳 저곳 카라반에서 인증샷을 찍었는데요. 

성수기 때 카라반 이용은 요금이 추가 되더라구요! 근데 사용하는 사람들 거의 없었어요. 굳이 돈내고 쓸 필요까지는...? 이라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확실히 보통 카페와는 다른 색다른 카페인 것은 확실해요. 다만 아쉬운 점은 더럽다는 거. 좀 관리가 잘 안되어 있는 거 같아요. 카페 구경 하고 난 뒤에 떠나기 전 글램핑장은 어떻게 되있을 지 궁금해서 한번 글램핑장 쪽으로 가보았어요

요로코롬 되어있네요

나가는 길에 주차장 바로 옆에는 

"코코카리브" 라는 곳이 있었는데요!

사진 설명에 나와있 듯 프라이빗 풀로, 하루에 2 타임 / 한 타임당 딱 12팀만 받아서 전용 물놀이 공간을 제공해주는 곳이였어요. 한 팀 당 카바나가 1개씩 제공되고 외부음식 섭취 및 조리도 가능했습니다.

다음에 가족끼리 당일 치기로 고기 구워먹으로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한 팀당 1개의 카바나를 쓴다고 하니 그것도 맘에 들더라구요.

여유 있어 보이죠!

 

[요약]

1. 이색 카페인 것 확실. 카페 + 수영장 + 글램핑장 + 프라이빗풀 을 함께 운영

2. 카페 이용시 수영장 무료 이용 가능

3. 야외 카라반 성수기만 요금 있고 비성수기에는 무료 이용 가능

4. 이색적인 사진 촬영 가능. 해외 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함

5. 음료 맛은 soso, 전반적으로 환경 관리가 잘 안된 느낌. 청소를 좀더 신경써야겠다는 생각이 듦... 좀 더럽다는 생각이 듦

6. 카페 재방문 의사 있음(그때도 청소관리 안되어있음 다신 안올 것 같음)

7. 프라이빗 풀인 코코 카리브는 다음에 꼭 날 잡고 와보고 싶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