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다이어트식]생야채김밥(feat.맛불리김밥) 도전기
본문 바로가기
자기관리/식단관리

[다이어트식]생야채김밥(feat.맛불리김밥) 도전기

by 케미또이 2019. 12. 31.
반응형

지난 4개월... 꾸준한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해보려 노력했지만

결과는 +3K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표 몸무게를 47kg로 하고 다이어트를 했는데

왜 더 찌기만 했을까

하하하

결혼을 3주 남긴 지금.. 지금이라도!!!!! 제대로 식이 조절을 해서 살을 빼보려고 합니다.

목표 48kg (아캔듀잇!!! 그까잇거 아뵤뵵뵤)

현재 식이 시작하고 53kg까지 감량 성공! (12시간 금식 지키기 3일차입니다. 아마 붓기 빠진게 아닌가 싶어요 ㅋ.ㅋ)

12시간 금식 이후에 어떻게 맛있게 요리할 수 있을까 고민 중, 혜성같이 등장한

(이미 오래전에 알려졌는데 나만 늦게 앎)

맛불리 영상!!!

영상도 너무 재밌고 따라해보고 싶어서 저도 마트에서 재료를 줍줍하여 응용 김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

식초 1숟갈, 참기름 1숟갈, 밥 100g, 당근 1/4개, 양배추 1/8, 달걀 2개, 두부 1/3모, 굽네훈제닭가슴살 50g, 청양고추 2개, 깻잎 6장, 낫또 조금, 하인즈머스타드(아주필수템) 

칼로리를 한번 계산해볼까요~?

햇반, 김 = 150kcal +19kcal

당근, 양배추, 청양고추, 깻잎 : 9kcal+8kcal+6kcal+6kcal = 29kcal

굽네 훈제 닭가슴살 60kcal

두부 28kcal

낫또, 하인즈머스타드 16kcal + 0kcal

계란 지단 ????kcal (이게 좀 칼로리가 높을 것 같기도하다. 빼도 좋다)

총 302kcal +알파

아마 400칼로리에 육박하긴 하겠지만 일단 생야채이므로 영양소 파괴도 없을 것이고 맛불리피셜 소화흡수에너지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는 예상이 됩니다. 참고로 저는 이거 먹고

쾌변했네요 ㅎ__ㅎ

방법을 간단해요. 위 사진에서 봤듯이 김밥싸기 좋게 썰구요,

1. 김에 밥을 아주 얇게 깝니다.

2. 밥위에 깻잎을 깝니다.

3. 재료들을 때려 넣습니다. 하인즈 머스타드 양껏 뿌직뿌직

4. 그리고 자알~~~~ 말아줘~~~~잘~~눌러줘어~~

한번 썰고 난 후 모습입니다.

완 to the 성!

오~ 생각보다 있어 보여요. 진짜 속이 꽉찬 김밥이 완성됐어요. 2줄 나옵니다.

 

맛은 정말 좋았어요,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0^

(왜냐면 내가 정성을 들여 만들었기 때문이쥐)

원래 본인의 정성이 담긴 음식에는 너그러워 지쥬? ㅎㅎ

그리고 생 낫또는 전 비추에요.. 낫또에 양념하는거는 다이어트가 아니겠죠? 걍 빼는게 더 맛나더라구요

다음에는 낫또 빼고 닭가슴살 김밥이랑 참치 김밥 해도 좋을 꺼 같아요!

야채 겁나 남아서 내일도 김밥 행

뾰로롱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