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정기배송 샐러드 식단, 스윗밸런스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기관리/식단관리

정기배송 샐러드 식단, 스윗밸런스 내돈내산 후기

by 케미또이 2021. 8. 24.
반응형

점심을 내가 직접 만들어서 가벼운 식단으로 먹은 지 어연 4달차.. 이제 슬슬 귀찮아지는데

마침 친한 언니가 샐러드 정기배송을 시작했다고 했다. 인증샷을 찍어보냈는데 구성이 왤케 좋아????

그 언니 동네 샐러드 집에서 주문하고 싶었지만 우리 동네랑 넘 먼 관계로..

폭풍 우리 집에서 주문 가능한 정기배송 샐러드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이걸로 선택! 인스타 광고에서 서핑하다가 비교 끝에 찾아낸 샐러드 정기배송 사이트 이다

이름하여

"스윗밸런스"

서울/수도권 지역은 아침 새벽배송이 가능하고 그 외의 지역은 일반 배송이 되는 업체라고 한다

2주 짜리가 있고 4주짜리가 있는데 (물론 4주 짜리가 더 저렴)

나는 일단 2주 해보고 괜찮으면 4주를 주문해볼 생각으로 2주를 신청하였다

배송은 일주일에 2번씩 온다고 했다. 그래서 주문일자를 주문하는 시점으로부터 2일 이상이 되어야한다고 쓰여있었다.

나는 토요일에 주문! 오늘 바로 화요일부터 배송을 받기로 했다

아침 7시면 배달 온다고 하여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태풍 "오마이스" 때문인지 배송이 좀 늦었다 한 8시 다 되서 도착한 것 같다

생각보다 큰 박스에 와서 놀램..

거, 아이스 포장 한번 제대로 했구려

꺼내봤더니 다른 종류의 샐러드가 딱 6개가 와있었고 6개를 매일 2개씩 먹어치우면 딱 유통기한 날짜가 된다

아껴뒀다 먹기는 글렀구먼.. 인심 좀 쓰지 ^^

오늘은 샐러드 시작 첫날이니깐! 2번째로 칼로리가 높은

"구운 고구마와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어보기루 했다

겉 뚜껑을 따니 소스와 포크가 있고 야무지게 포장을 뜯어보려는데 잘 뜯긴다!

오... 풍성해 맘에 든다. 재료가 여러가지가 들어가서 넘 좋았다 특히 깨알 현미밥 들어있는거 넘 좋았다 

소스를 취향 껏 부으라는데 난 무조건 전부 다~

혹시 양이 부족할까 싶어 삶을 달걀 하나 얹어서 먹었다

생각보다 든든!! 양도 꽤 되는 느낌이다

[요약]

1. 샐러드 종류가 매 끼니 달라서 좋음 / 질리지가 않아 좋음

2. 맛있음 / 딱 가격만큼 맛있음(1개 6000원꼴)

3. 양이 생각보다 적지 않음 / 다 먹고 난 직후 배가 부를 정도

4. 유통기한은 딱 맞는 편/ 좀 아쉬움

5. 배송이 7시 전에 안될 수도 있음 / 좀 아쉬움

6. 내가 이걸 2주동안 꾸준히 먹는다면 정말 대단하고 뿌듯할꺼 같음. 평일만이라도 도전해보자!!!! 이너 클린  -! 피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