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식스센스 닭가슴살 죽 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기관리/식단관리

식스센스 닭가슴살 죽 후기

by 케미또이 2021.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 다이어터와 폭식러를 반복하는 케미또이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터 장착이에요^^
최근 예능 "식스센스"에서 다이어트 중 식사로 닭가슴살죽이 소개되었는데요!! 패널들의 반응이 진짜 닭죽 맛이다고 해서 저도 한번 따라해보았습니다.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우리 구독자님들도 한번 따라해보세용

닭가슴살 오트밀죽 만들기

[준비물]
닭가슴살, 오트밀, 생수, 다진마늘, 대파, (청양고추), 소금, (후추)


가끔다이어터 쯤 되시면 다들 집에 있을 법한 재료들이죠?

자 이제,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드는 법] 1인분 기준

1. 오트밀 3숟가락을 가장먼저 그릇의 맨 밑에 깔아주어야합니다.

2. 대파, 다진마늘, 청양고추를 넣습니다. 취향껏 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다진마늘 얼린거라 계량 없이 그냥 때려넣어서 좀 많다 싶었는데, 얼래?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3. 마지막으로 전자렌지에 해동한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잘라 넣어주고 물은 너무 많이 말고 자작자작하고 넣어줍니다. 재료들이 잠기지 않게 넣어주는 거에요. 마지막으로 소금으로 간 해주세요! 후추는 넣으셔도 되고 안넣으셔도 되는데요! 저는 허브솔트를 넣어서 후추간은 안했어요

4. 자 이제 전자레인지 타임!!!
3분 돌리고 꺼내서 숟가락으로 휘휘 저어준 후 다시 1분 돌려줍니다. 그럼 끝!!!!

와, 벌써 비주얼이 닭죽같지 않나요?
먹어봤는데 진짜 닭죽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신기
자주 해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네요 소오름!
다음 요리때 보완한다면, 닭가슴살을 조금더 잘게 자르거나 찢어서 넣으면 식감이 더 맛있겠다 싶었어요
어떤 느낌인지 아시져?

이거 먹구 우리 건강하구 멋진 몸매 만들어보아요 ! >.<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