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광교 형훈텐동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광교 형훈텐동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1.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시간에 친한 동료샘과 같이 다녀온

텐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 오랜만에 점심 시간 외식이라 넘나 설레였다능...!

" 형훈텐동 광교앨리웨이점 "

매일 12:00 ~ 21:00 (Last order 20: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주차 시간 2시간 제공, 앨리웨이 주차장에 하면 됨

주차장에서 나오면 Marsle market 이란 곳이 있어요. 그곳에 위치에 있슴다

한자 잘 모르지만 형훈텐동 맞슴다 

입구부터 뭔가 텐동 맛집 냄새가 솔솔 나더라구요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두명씩 앉은 좌석이 꽤 많았어요~ 그리고 의자 두개마다 칸막이 설치가 되어있었어요. 

키오스크를 통해 선주문 후 음식을 받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일본 여행갔을 때 일본 음식점 가서 주문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 그런 느낌이었음돠)

주문 먼저 들어갔음돠

메뉴는 여러 종류의 텐동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형훈텐동을 선택했어용

형훈텐동 9,800원

새우2개, 꽈리고추, 연근, 단호박, 김, 가지튀김과 수란이 포함되어 있는 형훈텐동

여러 종류의 튀김이 포함되어있는 점이 맘에 들어 이 아이를 골랐어요

자리에는 단무지랑 일본식 고춧가루, 간장이 비치되어 있고 저희가 자리에 앉으니 기본 물을 제공해주셨어요

기다리는 동안 제가 앉은 테이블을 앞쪽을 찍어 보았는데요!

여기... 압구정과 광교에만 있었네유??

서울 압구정과 광교에만 있다는 형훈텐동!! 모르고 갔지만 괜히 뭔가 특별한 식당에 온 기분이 들어

기분이 좋아졌슴돠

(제가 다른 곳에 검색해보니 주말에는 웨이팅이 엄청 길다고 해요!!!! 평일 점심때 가니 아주 한적하고 편하게 먹었어요 호호)

짜잔~~~ 오예 나도 드디어 텐동 먹어본닷 ㅋㅋㅋ

저 밥그릇에 꽂혀있는 접시에 튀김들을 덜어내고 수란을 밥에 비벼 함께 먹으면 되는데요!

곁들일 장국도 함께 제공되고, 장국은 계속 리필이 가능하더라구요 ^^

테이블마다 맛있게 먹는 법이 설명되어 있었어요

본격 먹방을 하는데,,

처음에는 몇 가지 튀김에 밥은 조금이라 좀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아주아주아주 배부르더라구요!!

튀김이라 그런가? 결국 연근튀김은 다 못먹고 남겼어요

맛있었지만 끝까지 먹으니 약간은 느끼했던...?

먹고 난 뒤에는 필히 산책과 따뜻한 후식 차가 필요할 것 같아요 

자주 먹기엔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가끔 특별한 외식으로 먹어보기 좋을 법한 식당이었습니당 ^^

[요약]

1. 압구정과 광교에만 있는 텐동 맛집

2. 주차 2시간 무료

3. 평일에는 한산하나 주말에는 사람 많은편

4. 가격대는 6,000 ~ 16,800원까지 다양

5. 양이 은근히 많은편, 든든한 한끼 식사 가능

6. 데이트 식사로 적당

하다는 저의 개인적인 주관적인 의견이었습니당 ^^

동료샘이 사주셔서 내돈내산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넘넘 즐거웠던 점심 외식이었습니당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