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이토 인계점 [수원인계동] 나만 알고 싶은 맛집...저장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이토 인계점 [수원인계동] 나만 알고 싶은 맛집...저장쓰

by 케미또이 2021.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상 포스팅이네요 ^^ 

요즘 안하던 공부를 하려니 정말 허우적대며 일상을 보내고 있숨다, 

꾸준히 포스팅 노력해야겠습니당

많이 방문해주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완전 내돈내산이며 짝꿍이랑 우연히 방문했다가 

매주 출석도장 찍고 있는..

"이토" 입니당

"이토"

매일 17:00 - 02:00 (매주 월요일 휴무)

031-233-8106

주차 공간 따로 없음, 국민지원금 사용가능처

효원공원 바로 앞에 있습니당, 나혜석 거리 입구에서 반대편 도로로 완전 넘어가야 있어요!

6시 전까지는 예약이 가능하나, 6시 이후부터는 예약은 어렵구요, 타이밍 놓치면 웨이팅이 5~6팀이 될 정도로(금,토 기준) 저희 커플도 주로 5시~6시에 방문하는 편이에요!

(저번엔 9시에 갔다가 웨이팅 8팀 있는 거 보고 충격 받았지만 기다렸다 결국 가서 먹은거 안비밀..)

입구가 좀 흔들리게 찍혔네요 ㅠ

겉 외관은 이렇구요 내부는

바 테이블과,,

분리된 테이블도 있었어요!! 근데 눈치 채셨을지 모르겠지만 이곳은

1인~최대3인까지만 받는 일본식 요리 주점이에요!

짝꿍이랑 세이로무시 참 좋아하는데요, 이자카야 검색하다가 이곳을 찾아오게 되었어요

메뉴판입니돠

우와~~ 진짜 다 먹고 싶었는데요, 일단 먹기로 했던 세이로무시부터 주문했어요!

가격 무엇??? 원래 세이로무시하면 가격이 쎈편인데 이곳은 가성비가 좋았어요

세이로무시 22,000원

술이 쭉쭉 들어갑니다.... 먹다보니 바로 또 주문했어요...^^

소고기 야끼소바 13,000원

구운 주먹밥 5,000원

둘다 진짜진짜....맛있어요...ㅠㅠㅠㅠㅠ흐엉 지금 거의 한달째 매주 가는데 또 군침 도는거 무엇이죠?

(아까 공부 땜에 바쁘다 했던 사람 어딧쥬?)

저희 이날 눈이 돌아간거 같아요... 술을 몇 병 마셨는지 기억이 안나요 다음 안주는,,

오뎅 나베 11,000원

안주 이날 다 털어버렸습니돠 ^^

뜨끈하고,, 또 저는 우동면은 안좋아하지만 국물이 넘 아주 안주로 딱이였어요, 물론 우동면은 짝꿍이 다 먹었져 ^.^ 저는 우동면 이외의 모든것은 흡입 ^^

계속 쭉쭉 소주를 먹다보니 이제는 후식으로 추가 주문했슴다

위부터 엉덩이살 5,500원

쭈끄네 5,000원

안심 3,500원 오크라 3,000원

오크라는 지난 제주여행에서 한방통닭에 들어있던 채소라 반가웠네요 호호

안주가 끝난 줄 아셨쥬?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입가심은 모찌리도후 5,000원

이렇게 안주를 탈탈 털었는데도, 십만원도 안나왔네요 

그동안 저희가 단골로 갔던 세이로무시 집은 추가 안주 하나만 더 시켜도 십만원 순삭.. 이었는데

이러니 이 집을 안올수가..!

분위기도 좋고, 시끄럽지 않고 안주도 정말정말 입맛에 딱 맞는 이토!!요즘 거의 한달 째 매주 가는데 짝꿍이 이토이토 노래를 불러욬ㅋㅋㅋㅋㅋㅋ사장님,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여

(라고 직접 말은 못하고 여기서 쓰고 있숨다)

[요약]

1. 1인 ~ 3인까지만 받음

2. 금토일은 사람이 많아 웨이팅 있을 수 있음

3. 6시 전까지 예약가능, 6시 이후는 방문만 받음

4. 일본식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아주 맛있게 즐길 수 있음

5. 주차 공간이 따로 없음

6. 월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