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동탄 맛집, 버거 트리에서 해산물누룽지파스타 먹은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동탄 맛집, 버거 트리에서 해산물누룽지파스타 먹은 후기

by 케미또이 2021.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추워지는데요. 이런 날씨엔 따뜻한 음식이 참 맛있죠

얼마 전 친한 언니랑 다녀온 버거 트리 소개해드립니당

"버거 트리"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7

화~토 11:00 ~ 21:30 (월 휴무)

전화번호 031-613-1988

주차 가능하나 칸이 몇개 안되서 저희는 동탄 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에 하고 걸어왔어용, 한 5분 걸으면 됩니당

입구의 커다란 햄버거가 저희를 반겨주네용 ㅋㅋㅋ

메뉴는 크게 버거, 파스타, 스테이크, 라이스 이렇게 있습니다

딱 들어갔을 때,,,,인테리어.... 뭔가 굉장히 익숙하고 추억 여행 떠난 듯한 느낌...?

뭔가 캔모아 스럽기도 하고 민들레영토 느낌이 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년대생들 ㅇㅈ?)

메뉴가 정말 다양했는데요~ 

세트 메뉴도 있더라구요! 그치만 저희는 단품으로 주문했움다

버거랑 파스타는 아래와 같았어요

저희는 이날 해산물누룽지파스타에 꽂혔어요!

묻고 더블로 가!

둘이 가서 둘다 해산물누룽지 파스타 고!

해산물누룽지파스타 14,800원

와.... 이거슨 누룽지탕도 아니구 파스타도 아니여

넘 맛있었어요!!!!!!!

뭔가 파스타를 먹는데 맛있음에 건강해짐은 덤,,,,???

그리고 양도 엄청 많아서 여자 한명이서 다 먹기 힘들 정도더라구요

둘 다 결국 남겼어요

다음에 또 오면 햄버거세트랑 같이 시켜야겠다고 이야기 햇숨다

먹고 보니 어느 잡지? 기사에도 나왔었더라구요? 이곳만에 턱별한 메뉴인가봐요!

여기.... 그리고 sns 홍보하면 음료수인가? 주던뎅

(담번에 또 갔을 때 나도 주면 안되니)

이상 내돈내산 찐 후기 였습니당 ^^

동탄 근처 사시는 분이라면 추운 날씨에 따뜻한 해산물누룽지파스타 한 뚝배기 하러 가보세용

재방문 의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