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 오'테이블 방문 후기 [행궁동맛집]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수원 오'테이블 방문 후기 [행궁동맛집]

by 케미또이 2021.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궁동에서 우연히 들어가게 됐지만 이미 핫플인 파스타 맛집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오 테이블"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15:00~17:00

토요일에는 예약을 받지 않네요!

전화 번호 0507-1378-2229

행궁동에 본점이 있고 인기가 있어서 광교점도 있는거 같아요

저희 커플은 행궁동을 산책하다 우연히 4시 55분쯤 이 가게를 지나게 됐고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길래

저희도 슬쩍 서보았다가 5시에 입장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으로 가게 방문!

가게 입구는 따뜻한 우드 갬성에 할로윈 느낌의 스티커도 붙여져 있었어요! 일단 예뻐요 

오픈 키친으로 쉐프가 한쪽에서 음식을 만들구 있었어요

맞은편으로는 계산대와 음료 만드는 곳이 있었는데 사람이 하도 많아서 못 찍고 패쓰~!

음식 먹는 곳은 살짜쿵 계단을 지나면 이런 갬성 공간이 있고 이 곳을 기점으로 여기 저기 테이블들이 있더라구요

2인~3인 정도로 한 10팀 정도는 받을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4명 테이블은 1개인가 2개 있었어용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후다다닥 주문했어요 딱봐도 오래걸릴 것 같아서요

기다리구 있는데

이게 왠일

식전빵이 나오네요? 심지어 맛있네요? 치즈 든 빵 위에 또다시 치즈라니

군침 쥬륵

에피타이저를 제대로 순식간에 즐긴 뒤에 거의 바로 식사가 나왔어요.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이렇게 빨리 음식이 나오다니!!!

명란 알리오올리오 12,900원

짝꿍이 넘 좋아하는 메뉴였어요.  다 먹기도 전에 다음에 또오자며 ㅋㅋㅋ

통 오징어 먹물 리조또 19,900원

요놈은 꾸덕꾸덕하니 제 입맛에 아주 잘 맞더라구용. 통 오징어를 먹기좋게 잘라서 먹으라구 귀여운 가위도 챙겨 주셨어요

저희 커플은 아주 깨끗히 그릇을 씻어내듯 맛나게 먹었음댱

[요약]

1. 음식이 전반적으로 다 맛있음.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음. 재방문 의사 백프로 

2. 사람이 무조건 만석. 웨이팅 있음. 저녁에 오려면 5시 맞춰서 4시 55분까지는 와야할 것 같음

3. 2명이나 3명이서 오기 좋음. 4명이서 올 때는 테이블이 부족해서 웨이팅 길어짐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