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세미웨딩촬영[스텔라그라피][강남점][웨딩촬영]
본문 바로가기
결혼

세미웨딩촬영[스텔라그라피][강남점][웨딩촬영]

by 케미또이 2019. 12. 23.
반응형

우리만의 웨딩 촬영을 하자며 스튜디오는 찍지 않기로 했지만

막상 모바일 청첩장이나 영상을 만들려고 보니 단정한 사진의 필요성을 느꼈다.

그래서 우린 하루 종일 찍는 웨딩 촬영이 아닌 보통 1~3시간 정도 촬영하는 세미 웨딩 촬영을 알아보았다.

서울 쪽으로 찾아보았고 인터넷 서핑을 열심히 한 결과, 우리가 정한 스튜디오는

"스텔라그라피"

오르막길에 있어서 걸어가면 조금 힘들 수도 있다.

나는 우리 오빠 찬스로 차로 편히 갔다.

가장 중요한 가격!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다 ㅋㅋ

나는 "special type" + 원본 구매 + 아크릴 액자 구매 = 52만원(VAT별도)

에 땅땅!

결과는 정말 대만족이였다.

진짜 내 돈주고 한건데 칭찬 오조오억번 해드리고 싶다.

너무 과하지 않지만 담백하게 찍어주신 작가님께 넘 감사드림

당일에 준비 : 메이크업(본식 메컵 받을 샵에서 하고 감), 언니(친언니가 헬퍼 해줌)

스튜디오는 2층에 있다.

스튜디오 안에 드레스, 헤어소품, 신발, 웨딩 속옷까지 다 있다

스튜디오 바로 옆에 고깃집이 있어서 옥상씬 찍을 때 굉장히 유혹적이라는 점이 단점이라면 단점(?)

사진 다 찍고 나서 스튜디오 앞에 식당들이 꽤 많아서 좋았다 ㅋㅋ

사진이 젤 중요 하겠쥬

사랑스럽고 밝은 느낌의 세미 웨딩 촬영을 원한다면

스텔라그라피 추천한다!

내인생의 한번 뿐인 소중하고 예쁜 웨딩 촬영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작가님 *^^*(보실지 안보실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그럼 이만 뿅!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용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