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의왕맛집][백운호수맛집]청운누룽지백숙 의왕점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의왕맛집][백운호수맛집]청운누룽지백숙 의왕점

by 케미또이 2021. 5. 24.
반응형

안뇽하세욧!

주말 혹은 휴일에 어디갈지 고민이신가용? 그렇담 경기도 의왕에 백운호수 어떠세요? >.<

제 친구들이 뿔뿔이 흩어져 셋의 한 가운데가 어디일까 찾아보니 딱 백운호수더라구욬ㅋㅋ

덕분에 백운호수 맛집 탐방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 왔던

"청운누룽지백숙 의왕점(본점)"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당!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는 식당 앞에 꽤 넓어요.  제가 평일 6시반 즈음 갔는데 자리가 널널했어요.

주말은 좀 더 사람이 많겠죠?

이곳은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당. 저희는 곧장 2층으로 안내 받았죠

뭔가 황토 느낌나면서 여기서 뭘 먹어도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친구가 좀 늦는다고 했는데 직원분이 친구 오는 시간에 맞춰서 음식을 내 주셨어요

친 - 절 !

메뉴는 단촐하였어요

저희는 실패 없는 맛을 바라며 닭 누룽지 백숙을 주문했습니다.

3인분이라고 나와있지만 4인까지 먹을 수 있는 양이였단 걸 안비밀...^^

닭죽(?)이 섞여서 나오는데 살코기가 모두 야들야들했어요. 

 

누룽지는 배추김치와 완전 찰떡...! 츄릅.. 비오는 날에 잘 어울리더라구요
반찬 셋다 맛있었지만 그 중에 배추김치가 단연 1등

배추김치 2번 리필했어요 ㅋㅋㅋㅋㅋ 넘나 찰떡인거에요~

배가 부른데도 계속 누룽지가 들어갔지만 결국 한계에 다다르고

누룽지는 남겼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3명 혹은 4명 가서 먹기 딱 좋았어요! 비가 포슬포슬 내리는 날 먹으면  더 찰떡인 닭백숙

담에 비오면 또 가볼 것 같아요 ㅎㅎ

지금까지 내돈내산으로 사 먹은 후기였습니다! 아 참고로, 검색해보니 여기가 본점이고 2호점도 냈더라구요!

가족과 함께 도전(?) 고고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