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용인 이브워터룸 조동들이랑 내돈내산 방문후기(주차, 가격, 구비물품 등)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육아

용인 이브워터룸 조동들이랑 내돈내산 방문후기(주차, 가격, 구비물품 등)

by 케미또이 2023.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둘째 임신으로 몸이 힘들다는 핑계로 또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하하 블로그는 주춤했어도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는 참 많이 다녀서 열심히 또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이브워터룸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성2로5번길 19 1층 상가
           지번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청덕동 551-5 1층
상가전화번호 : 0502-1922-4559
주차 : 건물 바로 앞 주차 3대 가능
이용 시간
오전 타임 - 오전 10시 ~ 오후 2시 반
오후 타임 - 오후 4시 ~ 8시
반종일권 - 오전 10시 ~ 8시금액
평일 오전 160,000원평일 오후 180,000원평일 종일권 300,000원주말, 공휴일 오전 220,000원주말, 공휴일 오후 220,000원주말/공휴일 종일권 400,000원

출처 네이버, 나 자신

기타 추가 사항

 

저는 평일 오전권으로 조리원동기 친구들과 총 4명의 유아, 4명의 엄마가 같이 방문했어요! 널찍한 수영장에 놀이 시설이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오~~ 했답니다.

입구 바로 옆에는 귀여운 아기 의자와 책상 누가봐도 포토존이 있었어요. 일단 가장 먼저 물놀이를 하고 점심 먹이고 놀이 공간에서 놀다가 다시 수영 한판 더 하고 완전 지칠 때 즈음 해산하면 딱인 곳입니다 ㅋㅋ

과연 아가들이 따라와주었는가!!

 

아주아주 잘 따라와주었는데요. 12개월 미만 영유아부터 5~6살 아이들까지 놀 수 있도록 되어있는 곳이라 그런지 구비된 물품들이 정말 많았어요.

 

코스튬 의상 외에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수유방에 벨라 아기 원목 침대랑 화장대 아기 코스튬, 아기쇼파, 흔들의자가 있었구요.

화장실과 샤워실은 분리되어있는데 화장실에는 수영복이나 간단한 타월 등을 건조할 수 있는 건조기와 아기 발판, 샤워실에는 아기 욕조가 있었어요! 아기 올인원 워시도 있었구요. 모두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 걸을 줄 아는 아이의 경우 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으니 절대 눈을 떼서는 안될 것 같아요

 

널찍한 테이블은 제가 사진으로 못담았네요 엄마들의 수다 장소이기도 하고 아기들 맘마 먹이는 널찍한 테이블 옆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쓰레기통, 아기들에게 각종 필요한 물품들이 아주 잘 구비되어있었어요! 게다가 간식까지!!

진짜 엄마 짐을 많이 줄여주는 워터룸~~ 이래서 워터룸 오는 구나 했습니다 ㅎㅎ

신나게 노는 울 애기들 모습이에요

 

선글라스도 요기 있던거 , 가장 귀여웠던건 아가들 샤워타올이였어요. 기저귀에 샤워타월만 걸치고 떡뻥 하나에 요렇게 행복한 저희 아가랍니다

 

 

오늘의 워터룸 리뷰는 여기까지 마칩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