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신생아 병풍 초점책 내돈내산 후기(0개월~5개월)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육아

신생아 병풍 초점책 내돈내산 후기(0개월~5개월)

by 케미또이 2022.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미또이입니다

저희 아가가 이제 슬슬 흑백 구분을 하는 것 같아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해본 초점책 세트!

저렴한 가격으로 (평균) 5개월을 쓸 수 있다니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인 거 같아 후기를 남겨봅니다.

그럼 내돈내산 초점책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신생아

#초점책

#흑백초점책

#컬러초점책

#신생아초점책세트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4권을 세트로 팔더라구요. 후기들이 괜찮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꼬마손 초점책 빨간색 하드 커버 안에 총 4권의 책이 들어있었어요. 책이지만 병풍을 접어놓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되요!

 
 

#0개월~2개월 사이의 아가들은 흑백만 구별할 수 있죠! 이시기의 아가들이 볼 수 있는 흑백초점책! 정가는 6,000원이네요. 그치만 4권 세트로 11,000원에 구매했으니 괜시리 뿌듯해집니다 ㅎㅎ

 
 

#2개월 #3개월 아가들은 색 구별이 가능해지고 여러가지 모양 구별이 가능하다고 해요! 이름하야 동물책! 책 뒷면에도 설명이 간단히 나와있더라구요. 울 아가도 담달에 이 책으로 진급하자!!! ㅋㅋㅋ

 
 

3번째 책은 3개월과 #4개월 아가들의 색, 모양 구별하는 시각발달에 도움을 주는 책이라고 하네용. 색깔 모양 책!

 
 

마지막 초점책은 4개월 #5개월 아가는 다양한 색의 사물을 구별할 수 있다고 합니당. 금방 5개월 되겠죠? 우리 아가의 첫 그림책. 집에 다른 여러 책들도 있는데 다 컬러라서 5개월이 넘어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컬러 책들은 그때가서 리뷰하는 걸로....★

성격급한 엄마는 배송 오자마자 바로 아가에게 투입했습니당

블랙&화이트, 일명 흑백 초점책을 펼쳐보았어요

#병풍책

#흑백병풍책

바운서 타면서도 온 사방을 초점책을 둘러싸버리는 엄마 , 바로 저에요 ㅋㅋㅋ 아가가 보는 것 같슴돠!!

역방쿠에서도 초점책은 못참지! ㅋㅋㅋ 오전 내내 이렇게 초점책을 보여주었습니당. 앞으로 매일 낮 시간 동안에는 아가의 시선에 닿는 곳에 둘 참이에요. 저희 아가가 지금 5.1kg/5.5cm 인데 초점책의 사이즈며 길이가 적당한 거 같아요. 가볍기도 하구요~

아가들 그림책 하나에 1~2만원, 비싼건 3만원도 하잖아요. 못해도 4개월은 보여줄텐데 요건 4권에 만원대이니 가성비 갑이네요. 정말 병풍처럼 두고 시기별로 잘 활용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