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파라베베 만삭사진촬영, 성장앨범계약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임신(21.11.5~22.7.29)

[수원]파라베베 만삭사진촬영, 성장앨범계약 후기

by 케미또이 2022.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미또이입니다

만삭사진과 아가 성장앨범에 대한 고민이 많았어요. 몸무게도 10키로나 늘기도 했고 성장앨범을 계약하는게 과연 더 가성비가 좋은 것인가 싶더라구요.
아가 100일 돌 사진은 당근 찍을 껀데 50일 200일도 찍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처음에는 조리원 연계된 스튜디오에서 연락이 와서 가격 상담을 받아보니 무보정이 100만원, 보정본이 129만원 부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

우와... 진짜 넘 비싸다 싶어서 짝꿍이 또 폭풍 검색을 하여 수원 영통 쪽에 아가 전문 사진관을 발견했습니당

아가 사진 전문이라 만삭촬영은 무료 촬영에 화려하게 찍지않고 수수하고 간단하게 찍어주신다는 설명을 듣게 되었고, 따로 헤어 메이크업 받지 않고 셀프로 준비한 뒤 만삭 촬영을 하게 되었습니당!

[파라베베]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북로 96-12 1층

영업시간 : 매주 월, 화 휴무(매월 2주 4주 일요일 휴무) / 오전 10:00 ~ 19:00

전화번호 : 031-205-7601 (네이버 톡톡 문의 가능)

사진관 바로 앞에 주차 자리 있음

입구가 약간 주춤 하는데요 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들어가봅니다

들어가서 보니, 아 ~ 정말 아가 사진 전문 스튜디오 맞구나 싶었습니다 ^^ 여기 저기 다양한 배경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넘나 귀여운 세트장 ㅋㅋㅋㅋㅋ

남편이 자기 돌 사진찍은 배경이랑 똑같다며 호빵이 무조건 여기서 돌 때 한 컨셉 찍어야한다고 주장한 그 배경이네요 ㅋㅋㅋ

세트들을 가볍게 둘러보고

바로 상담실로 이동했는데요!

상담실 내부에도 아가 사진, 가족사진이 여러 종류의 액자 형태로 전시되어있었어요.

사실 이곳은 가격이 다 공개 되어 있어서 저희는 사전에 다 정하고 방문 했답니당


원래는 가장 기본인 백일, 돌 촬영만 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본아트를 검색해서 본 순간, 아 이건 꼭 찍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첫 아이기도 하니 더 이런마음이 드는 걸까요? ㅋㅋㅋㅋㅋㅋ 또 그 전에 다른 스튜디오보다도 훨씬 가격면에서도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어 저희가 선택한 성장앨범은

" 프리미엄성장앨범 B형 " 71만원

본아트 2컨셉 + 50일 2컨셉 + 백일 2컨셉 + 돌 2컨셉 + 가족촬영 1컨셉 (만삭촬영 서비스)


입니당. 결제는 나눠서 첫 방문에 10만원, 그 이후로 방문할때마다 20만원씩 결제하면 되더라구요!

5월 30일까지 이벤트가격이라고 하지만 6월엔 또 6월의 이벤트가 있지 않을까요? ㅎㅎㅎ

이제 첫번째 촬영인 만삭촬영 리뷰를 해볼게요!

만삭촬영은 정말 순식간에 진행됐어요
정말 환복 시간 합쳐 25분 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는 본인이 준비해온 의상 2개
엄마는 본인이 준비해온 의상 1개, 스튜디오 의상 1개

이렇게 1번 환복하구요. 아가 사진 찍듯 뒷 배경이 다양하지 않고 무지 배경에서 촬영합니다. 그리구 주변 분들이 알려주셔서 간단한 소품도 챙겨갔어요

제가 준비한 소품 : 베냇저고리, 아기 신발, 토퍼, 디데이달력, 입체초음파사진

이렇게 간단히 또 빨리 찍는데 뭐 얼마나 예쁘게 나올까하고 큰 기대 없이 촬영했는데요.

완성본,,, 생각보다 맘에 들었어요! 화려한 조명 아래는 아니지만 수수하고 따뜻하고 설레는 느낌??? ㅋㅋㅋ


찍을까 말까 고민 많았는데 찍길 잘했다!!! 싶었어요. 우리 가족의 또 하나의 추억이 생긴거니까요^^
나중에 우리 호빵이 태어나면 엄마 배가 이랬었다고 보여줘야징ㅋㅋㅋㅋ이런 생각도 듭니다!

무엇보다 다음 촬영인 울 호빵이 첫 촬영!!! 본 아트가 넘나 기대되요.

본아트는 신생아 촬영으로 조리원 퇴소 하는 날! 촬영할 예정이에요 정말 생후 2~3주 사이에 촬영이니 얼마나 쪼금할까요 ㅎㅎㅎ 기대기대 !!

여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촬영해주시는 남자 작가님도 편하게 해주셔서 아주 편하게 촬영했고 다음 촬영도 기대되는 파라베베!!

지금까지 내돈내산 후기 였습니다^^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