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8개월~15개월 아기장난감 추천, 걸음마 보조기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육아

8개월~15개월 아기장난감 추천, 걸음마 보조기 내돈내산 후기

by 케미또이 2023. 5.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여행 다녀와서 한달만에 글을 게시해보네요. 여행 정리하고 또 울 아가의 새로운 패턴들에 적응하느라 이제야 다시 블로그를 써봅니다. 그간 밀렸던 많은 글감들(?) 다 쓸수 있을지 모르겠지만ㅋㅋㅋ 사브작사브작 정리해봐야죠

 

8개월 중순 즈음 이었을까요. 갑자기 제 무릎을 잡고 머리를 박고 엉덩이를 드는 울 애기. 뭘까하다가 에듀테이블을 가져다 주니 잡고 섭니다? 그러고는 발을 떼려고해요.

어머낫 벌써?

 

돌 때 즈음 걷는다는 말을 듣고 별 생각 없었는데 하루 죙일 제 손을 잡고 걸을려고 하는 울 애기의 모습을 보고..

 

아 이걸 꺼내야겠구나 싶었어요.

바로 브이텍 걸음마보조기 스마트폴딩!

 

두어달 전에 친정 엄마가 선물로 보내줬었는데요. 드디어 게시했습니다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는

언어학습(한글,영어), 놀이, 색깔 숫자 도형 동물들 배우기 등 100가지 이상의 노래와 멜로디, 효과음, 장난감전화기, 탈부착이 가능한 전자식 학습패널로 구성되어있다는 설명이 있었어요

사용 연령이 6개월~36개월이라고 나와있는데 6개월은 굉장히 빠른 것 같고 보통 8개월 이후부터 걸을때까지 재미있게 쓴다고 하더라구요!

위 사진의 아가처럼 울 애기도 잡고 웃으며 혼자걷길 바라는 마음으로 개봉해보았어요

조립이 그닥 어렵지 않았어요. 8개월 육아 짠밥으로 설명서도 없이 걍 뚝닥 조립 가능

짜잔. 사실 정말 간단한게 다리 조립하고 몸체만 딱 붙여주면 끝이거든요 ㅋㅋㅋ조립 간단해서 좋다 너

옆모습인데요. 이게 스마트 폴딩이라는게 위에 딸깍하는 부분을 조절할 수 있어서 보관할때 접어서 보관 가능해요! 그치만 귀찮아서 늘 저대로 두는중...^^

이 바퀴의 1,2 가 무엇이냐 바로 바퀴 굴러가는 속도에요. 아가가 어느정도 중심을 잡고 서고 걸을 수 있느냐를 보고 기어 변속 조절하는 느낌이랄까요. 2단계 밖에 없지만 있다는 거 자체가 좋더라구요. 울 애기는 아직 초보라 빡빡한 걸로 설정했어요

귀여운 휴대폰 장난감이라 쓰고 치발기라고 읽습니다^^

위에 병아리를 흔들어주면 노래가 나와요. 병아리 잡고 엄청 흔들어대요 ㅋㅋㅋㅋ불쌍한 병아리...

울 애기가 좋아하는 도형 끼우기도 있고 숫자, 음계 표시도 있더라구용 저거 잘 눌러요 ㅋㅋ

깨알 기어도 있습니다. 기어 못참쥬

데굴데굴 무심하게 굴리는 장난감은 맨 아래 있어요

까아꿍 문짝이 생쥐를 감고 있는데요. 이거 풀수 있는건가요. 저만 못퓨는 건가요. 원래 이런건가요. 아시는 분 ㅋㅋ

튼튼해 보이는 다리로 후들후들 걷는 울 애기. 서서 저거 잡고 있을 때 표정 보면 굉장히 뿌듯하고 당당한 미소를 짓는데 그 모습이 넘나 귀여워요..!

 

이제 아기가 서고 싶어한다!!! 자꾸 엉덩이를 든다!!! 하시면 강추 드리는 걸음마보조기 리뷰였뜹니당

 

오늘도 전 서기지옥으로 떠납니다 바바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