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감기 기운에는 "레몬생강차"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꿀팁

감기 기운에는 "레몬생강차"

by 케미또이 2021.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코로나 이후로 마스크 잘써서 감기 안걸린지가 어연 2년이 다되어가는데요. 때아닌 목감기가 걸렸습니다

꿈에 아주 시원~~~하게 전자담배 피우는 꿈을 꾸고 눈을 떴더니 목이 아예 부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전 비흡연자..^^ 일생에 피워본적이 없는...ㅋㅋㅋㅋㅋ

그 이후로 인후통에서 콧물로 콧물이 두통이 되어가는데 의사샘이 생강차를 마시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나 저는 생강차를 차암,,, 싫어합니다. 어릴때부터 천식이 있어서 엄마가 생강차를 질리게 끓여주셨거든요........어린 저에게 생강차는 정말 먹기 싫은 차 ㅠㅠ 였어요 

그러던 중 우연히 B마트에서 레몬생강차를 발견했어요!

녹차원에서 나온 아임생생 레몬생강 

가격은 9,900원

생강맛보다 레몬향이 진해서 따뜻하게 해서도 맛있고 탄산수에도 맛있다고 하여 주문해보았습니다. 일단 500ml 유리잔 같이 생긴 용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케이스도 예쁘고 편생강과 레몬슬라이스가 예쁘게 담겨 있어 기분이 좋더라구요

바로 따뜻한 물에 타서 먹어봤는데요

아주 달아요 ㅎㅎㅎ 그래서 조금만 넣고 물을 많이 넣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 입맛에는 너무 시지도 않고 생강 향도 아주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기운 있을 때는 레몬 생강차 한 잔 어떠세요?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구독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