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다이슨 슈퍼소닉 hd08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가전, 소품

다이슨 슈퍼소닉 hd08 후기

by 케미또이 2021.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민고민하다가 갈고리의 매력에 빠져 지르게 된 슈퍼소닉 hd08 사용후기를 말씀드립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HD08

공식몰에서 재입고알림 신청해서 재입고 되자마자 샀구요
가격은 469,000원(푸시아/아이언)
정품이에요 유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서 그런지 제품등록이 된채로 2일만에 바로 배송이 왔더라구요

포장이 아주 단단히 종이포장으로 아주 친환경적이게 왔네요! 모두 종이 분리수거가 가능할 것 같아요

모두 꺼내어 보니 드라이기 본체와 5개의 노즐이 있어요
슈퍼소닉 최신 버전은 노즐이 5개랍니당!

케이스에 보면 노즐 이름이 다 나와있어요
플라이어웨이, 스타일링, 디퓨져, 젠틀에어, 스무딩 노즐
이중에서도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노즐은 바로 플라이어웨이 노즐이에요
저처럼 머릿수 많고 직모인 사람들이 드라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기 참 용이할 것 같아서 고심끝에 구입했어요!
자세한 사용법은 다이슨 공식몰에 영상으로 확인해보실수 있어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다이슨 슈퍼소닉™ 푸시아/아이언

다이슨 슈퍼소닉™ 푸시아/아이언

www.dyson.co.kr

드라이기의 각 부분의 사용법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어요. 다이슨 드라이기 장점은 노즐과 본체가 자석형태로 붙여 사용하는 거라 편리하죠

다이슨의 대표색깔는 핑쿠핑쿠한 푸시아/아이언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거치대도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알아보았는데 다이슨 정품은 너무 비싸고^^;;(드라이기에 이미 돈을 많이 써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중고 상품이 있다길래 만원대에 저렴이로 구입 완료했어용 ㅋㅋ
그런데 중고라고 보기엔 흠도 없고 저는 새 상품 같아 보여 맘에 들었어요!
요기서 구매했어요!!

다이슨 드라이기 스탠드 거치대 자석 흡착 슈퍼소닉 보관 헤어 드라이어 보관 홀더[리퍼상품] : 8

다이슨 드라이기 스탠드 거치대 자석 흡착 슈퍼소닉 보관 헤어 드라이어 보관 홀더[리퍼상품] 드라이기걸이 드라이기홀더 드라이기수납 드라이어거치대 드라이기정리대 드라이기보관대 드라

smartstore.naver.com


그래서 거치까지 한 모습은 이렇습니당


짜잔~ 괜찮나요? 이 거치대가 노즐 5개까지 거치할 수 있어서 제가 산 모델하고 딱 맞더라구요!
성능도 좋지만 가심비 끝판왕, 다이슨 슈퍼소닉
아침마다 기분 좋게 드라이하는 요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