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벨레 블루투스 스피커, welle스피커 사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가전, 소품

벨레 블루투스 스피커, welle스피커 사용 후기

by 케미또이 2021.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우리집을 카페로 만들어준 아주 인테리어 갬성템

welle 블루투스 스피커

소개해드립니당

저희 집에 설치해놓은 모습이에용

(설치하느라 고생한 우리 짝꿍님, 고마쯥니당)

이 갬성템을 획득하게 된 건 제 주변 지인이 선물 준다기에 제가 요거 사달라했어요 ㅋㅋㅋ

 

롯데하이마트

벨레 멜로우 블루투스 스피커[W001T][화이트/블루오렌지/블랙/애쉬우드/월넛우드]

www.e-himart.co.kr

인터넷으로 구매할때는 하이마트가 젤 저렴하네요~

디자인은 저는 W001T 로 구매했는데 조금더 잘록한 디자인은 W501T 버전도 있더라구요!

이 블루투스 스피커의 장점은~!

충전 후 무선으로 사용 가능!!!!

내가 있는 어느 공간이든 이동 가능~!

그리고 테이블로 사용 동시에 무선 충전도 가능~!

사용한 지 3일 되서 아직 단점은 못 찾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간이 테이블로도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결코 디자인도 마샬에 뒤쳐지지 않는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같아요

요 놈을 구매한 이후로 저의 재택 근무가 더 기분좋아졌달까요...! 

집이 카페로 바뀌는 마법쓰

제품 온 거를 좀더 자세히 봐볼게용

포장이 아주 꼼꼼히 되서 왔어요~! 물론 조립품 형태로 옵니당

꼼꼼한 포장, 짝꿍이 일일이 다 뜯어서 열심히 조립해주었어요

조립 구성품들은 다음과 같아요

조립은 간단히 다리 3개만 연결해주면 끝!

완성입니다!

포트가 뒷면에 여러개 꽂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태블릿 하나, 책 한권 정도 둘 수 있는 테이블 사이즈에요. 무선 충전 가능!!

전원버튼 꾸욱 눌러주고, 폰과 연결하면 끝이에유

음량 조절도 가능하구요~! 사운드는 32평 정도 되는 저희 집은 빵빵하게 가득차다 못해 넘치는 사운드에요.

카페에서 사용하기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감각적인 블루투스 스피커

전 대만족입니다 

마지막은 사운드 들려드릴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