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작은얼굴관리 1회차[약손명가 수원인계점]
본문 바로가기
자기관리/뷰티

작은얼굴관리 1회차[약손명가 수원인계점]

by 케미또이 2019. 7. 9.
반응형

1~2년 전에 처음 턱 보톡스를 처음 맞아보고

약물 보다는 건강한 마사지를 통해

균형있고 아름다운 얼굴을 유지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다

(보톡스 괜히 무서워,,, 부작용 걱정,, 부자연 걱정,,)

결혼 준비를 계기로 용기 내어

카드를 긁어보았다!!

내가 선택한 경락마사지 샵은

약손명가

약손 명가는 체인점으로 전국에 매장이 있다

8도에 95개지점이나 있다(약손명가 홈피에서 퍼옴)

현재 내가 살고 있는 곳에는 체인점이 없어서 수원 시청역 근처

약손 명가 수원인계점으로 정했다.

수원시청역 8번 출구에서 내려 올리브영 방향으로 쭉 걷다보면

CGV건물에 있다.

엘베도 있으나 성격급한 또이는 에스컬레이터로 바로 올라간다.

4층 내리자마자 보이는 곳~!

이전에 이미 한번 방문에서 관리에 대해 상담 받고 오늘은 실제 마사지

1회차 이다.

내가 받는 관리는 [작은얼굴관리]

20회 160만원

1주일에 1번 정도는 받아줘야 효과가 있다고 한다.

아프겠지만,,아플꺼지만,, 난 설렌다 무섭지 않다 (자기 최면)

들어가자마자 직원 분이 세상 친절하게

나를 안내해준다 그곳은 탈의실

 

개인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가 있다
가운과 찜질방복 중 택 1

모든 관리에는 상체관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상의 속옷을 탈의한 채로 가운 또는 찜질방 복으로 갈아입어야 한다

나는 찜질방복을 택했다.

왜냐면 가운은 나중에 다 벗어야하자나,,(부끄)

옷 다 갈아입고 주변을 살펴보니 이런 것도 있다

오호~ 지금부터 도전 ㅋㅋㅋ

환복 후 탈의실에서 나오면 나에게 머리띠를 건네 주신다 (넘나 친절)

그리고 퇴근 후 더러워졌을 내 얼굴을 세안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신다

핸드워시,리무버, 폼클렌징, 화장솜

세수하는 것만으로 벌써 상쾌해

(퇴근하자마자 와서 무척 피곤했었다)

그리고 드디어!!!!

관리실로 입성~!~!

처음에 설명 들었던 그대로 관리해주시는데 약간 강한 아로마마사지?타이마사지?

그 중간 무언가의 느낌이다

먼저 등관리 받을 건지 가슴 복부 관리 받을 건지 물어보셨는데

나는 등 관리 선택!!

뭉친 근육이 쫘악 풀리는 느낌이다.

이어서

팔 관리 - 두피 관리 - 데콜테 관리 - 피부관리(오늘 첫날이니 석고팩)

이럴려고 내가 돈 벌었지 크아앙아아 좋다ㅋㅋㅋ하면서 신나있을 때 드디어 시작된다

작은 얼굴 골기

와 이건 정말 대박이다. 광대가 찢어지는 느낌과 턱이 뭉개지는 아주 오랜만에 느껴보는

굉장한 아픔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예뻐지는 건 어려워~

그렇게 정신없이 헤롱헤롱 거리다가 어느순간 끝났다

실제로 얼굴 골기 단계는 그리 길지 않은 것 같다.

내 목표는 양쪽 균형과 사이즈 줄이기!!!

스냅 사진 찍기전 효과를 꼭 볼 수 있기를...!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