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오일향수]대니맥켄지 유칼립투스 라벤더 오일 퍼퓸 사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기관리/뷰티

[오일향수]대니맥켄지 유칼립투스 라벤더 오일 퍼퓸 사용 후기

by 케미또이 2021.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일향수 하나 추천 드리고 갑니당

최근에 형님에게 오일 향수를 선물 받았는데요 (형님이라고 함은 아주버님의 아내...^^)

향도 오래가고 아주 소량의 오일만 손등에 바르면되서 간단하고도 기분 좋더라구요~

"대니멕켄지 오일향수"

가격 43,000원(네이버쇼핑 기준)

용량 : 10mL

미쿡산이었네요 ㅋㅋ

포장이 깔끔하고 예뻤어요

저는 이 향수를 최대한 오래 쓰고 싶기 때문에 지금도 보관함에 넣어두고 아침에 향수 바를때만 꺼내 쓴답니다 호호

오일이라서 향이 굉장히 강하구요. 농축농축농축 X10000000 된 느낌이에요

단 한 방울만 뿌리면 거의 반나절 이상? 지속된답니당

검색해보니 향수 뿐 아니라 디퓨저나 캔들도 판매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토록 향이 진한 것도 화학적 성분이 들어간 것이 아닌 식물 성분을 직접 추출해서 만든 에센셜 오일이라고 하네요. 

제가 가지고 있는 오일향수는 유칼립투스 라벤더 오일인데요

사실 이 브랜드는 "밤쉘" 오일이 가장 핫하다고 해요. 이거 다 쓰고 나면 밤쉘도 한번 사서 써볼까봐요!!!

어떠한 광고료도 받지 않은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선물 만족도 100프로 선물 리뷰였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