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야식 추천] 수원 양식 배달 맛집, "비다벨로" 뇨끼, 먹물오일파스타 내돈내산 후기(주소, 영업 시간, 가격)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식 추천] 수원 양식 배달 맛집, "비다벨로" 뇨끼, 먹물오일파스타 내돈내산 후기(주소, 영업 시간, 가격)

by 케미또이 2022. 7. 1.
반응형

짝꿍이 퇴근하구 난 뒤, 돌아오는 길에 통화를 하는데 이 날 따라 감자 뇨끼가 먹고 싶었어요. 먹을때 가장 짝짜꿍이 잘 맞는 우리 ㅋㅋㅋㅋ 결국 늦은 저녁 야식을 먹게 되었습니다. 저는 뇨끼, 짝꿍은 늘 먹던 먹물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네요!

비다벨로 본점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68번길 56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전화 번호 : 031-223-7066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예전부터 자주 시켜먹던 곳인데 인기가 더 많아졌는데 지점들도 이곳 저곳에 생긴 것 같네요. 수원에는 파장동과 영통점. 서울, 오산, 광명에도 생겼네요 와우!

여기는 일단 뇨끼, 파스타 맛집이구요. 피자도 있어요. 저희 커플은 매운맛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 여기에 매운맛까지 조절해서 주문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가격대는 한 메뉴 당 보통 13,000원 ~ 19,000원 정도 됩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먹물오일파스타에 마늘 많이 넣어주시라고 요청했더니 마늘 마니마니 라고 깨알 적혀있어요 ㅋㅋ

따라란~~~ 꾸덕꾸덕 뇨끼와 먹물오일파스타입니당

트러플 향이 진하게 나면서 버섯과의 조화가 아주 잘 이뤄져서 풍미가 진했어요. 감자뇨끼 양이 많아서 뇨끼 절반은 짝꿍이 먹고 저는 뇨끼 트러플소스와 버섯을 바게뜨빵에 함께 곁들어 먹었지요. 부드럽고 달콤 츄릅

짝꿍의 먹물오일파스타~~ 저도 한입 먹었는데 아주매운맛으로 시켜서 그런가 맵찔이는 절대 도전 불가한 맛이었어요. ㅋㅋㅋ 제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윽 매워서 못먹겠어가 아니라 먹을수록 땅기는 맛? 해산물로 먹물 오일에 절어져 있었어요.

감자 뇨끼뇨끼. 맛있긴 한데 아주 쫀득하지는 않은? 

사진보다 실제는 먹물오일이 더욱 범벅되어 있고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기본으로 바게뜨를 하나씩 서비스로 주셨었는데 깜빡하고 추가 주문한 바게뜨. 그치만 안시켰으면 어쩔뻔? 저 6개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먹부림 성공한 저희입니다

매번 가서 먹어보자면서도 이렇게 배달만 시켜먹는 게으름뱅이 커플쓰. 매장 검색해보니 거리도 크게 멀지 않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더라구용~ 담에 게시물은 방문 글로 올려볼게요 ㅋㅋ

배달이 안되는 게 없는 좋은 세상을 느끼며 글을 마쳐봅니당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