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카페]두옥, 대형견 있는 주택개조카페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카페]두옥, 대형견 있는 주택개조카페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살짝 덥긴해도 바람이 시원해서 산책하기 좋은 날씨 같아요!

어제 느즈막히 짝꿍이랑 집 앞에 백반집에서 점심을 먹고 걸어서 5분~10분 거리의 "두옥" 이라는 카페를 방문해보았어요!

집 근처 카페를 검색해보다가 주택을 개조한 카페가 있다는 걸 보고 오,, 한번 가보자!! 했죠

[두옥]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로 564번길 30

운영 시간 : 매일 12: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23-3309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정말 딱 전형적인 주택이죠! 실제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입구에 보니 강아지 그림이 있고 안내사항이 써있었어요. 오 여기 댕댕이가 있는 카페구나 했죠. 흰 강아지, 검정 강아지 이렇게 있나봐요 ㅎㅎ

테라스 자리를 구경하고 있는데

마스코트가 나와주시네요 ㅋㅋㅋㅋㅋ

검정색 리트리버와 흰색 리트리버가 이 카페에 늘 상주해있었습니당. 이 카페 먀스코트네요 ㅎㅎ

댕댕이들 매력에 흠뻑 뻐져서 놀다왔는데요! 그전에 카페 인테리어부터 둘러보묜,

우드 앤 화이트 톤의 갬성 돋는 인테리어였어요. 매장은 그리 크지 않았는데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 가서 저희까지 3팀! 붐비지 않는 조용한 카페라서 좋았어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당

모든 메뉴는 디카페인이 가능하더라구요! (+500원) 완전 좋은점-!!

디저트가 넘 맛있어 보여서 다 먹고 싶었지만 방금 전 배부르게 먹고 왔기 때문에,,,, 저희가 선택한 디저트는여!

마렌카 폰 케이크! 꾸덕꾸덕한 초코, 치즈 케익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는 케익이었습니당

예쁜 테이블 위에 예쁜 디저트와 맛있는 커퓌~ 저는 디카페인으로 마셨는데 신맛도 살짝 나고 적당히 딥한 아메리카노 느낌이었어요! 스벅보다는 연한 느낌? 무튼 제 입맛엔 잘 맞았어요 ㅋㅋㅋㅋ ㅋㅔ익과 함께라서 였을까요? 

이 조합이면 주말 오후 순삭 ^^

사실 소금빵도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이날은 배불러서 못먹어가지구.... 다음날 또 방문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이번엔 포장

소금빵(+쪽파크림치즈 추가) 4,000원

먹물소금빵(+쪽파크림치즈 추가) 4,000원

저는 개인적으로 케익도 맛있었지만 요 소금빵들이 맛있어서 다음에 방문할때는 소금빵을 주문해서 먹을것 같아요 ^.^

 

인테리어와 커피, 빵도 맘에 들었지만 이곳에 상주하는 "두부" 와 "김치" 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아주 귀엽고 소중한 작은 강아지만 키워서 그런지 큰 개는 낯설었는데 여기 두부랑 김치는 어쩜 이리 순하고 사람을 좋아할까요

오후에 약간 더웠는지 저희한테 와서 놀다가 짝꿍 다리를 베고 누워버린 김치,,,

커피랑 디저트가 나와서 저희 테이블에 와서 짝꿍이 신발을 벗고 앉아있었는데 그 사이 김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꿍이 좋았던게 아니라 짝꿍의 크록스가 좋았나봅니다. . 사람도 강아지도 좋아하는 크록스 ^^

널브러진 모습도 귀엽.....ㅋㅋㅋㅋㅋ

궁디 팡팡 해주고 배 만져주니까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 그리고 새로운 손님이 오니 바로 갈아탑니당 요녀석들ㅋㅋㅋ

 

집 근처에 이런 카페가 있었다니 새삼 반갑기도 하고 앞으로 저희 댕댕이랑도 같이 자주 가볼까해요 ^.^

지금까지 내돈내산 댕댕이 카페 후기 였습니당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