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스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임신부가 무슨 위스키냐 하시겠지만 , , ,
제 짝꿍이 4개월 전부터 위스키에 흠뻑 빠져 지내는 중입니다. 그래서 한달에 한번 정도는 여러 종류의 위스키를 구매해보고 있는데요.
맛 평가와 조합은 전적으로 짝꿍의 평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당ㅋㅋㅋㅋ
코퍼독
싱글몰트 위스키, 도수 40%. 싱글몰트 성지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몰트 원액을 블렌딩한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로 , 싱글몰트의 성지인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8가지 몰트 원액을 조합한 뒤 리필 캐스크에서 숙성시켜 강렬한 피니시와 오크의 잔향을 느낄 수 있다. 달콤한 토피향과 베리, 시트러스, 사과, 배 그리고 스파이시한 풍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

일단 케이스가 넘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그전에도 코퍼독 산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잔 패키지가 나왔더라구요!
잔 패키지는 못참져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슴다 가격은 37,900원 , 위스키 치고 저렴한 편에 속하는 코퍼독


잔도 넘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그럼 코퍼독 어떻게 마셔야 맛있을까요? 잔받침에서 쓰여 있듯
클럽소다, 홈하우스13(맥주), 콜라 등에 섞어서 즐기면 맛있다고 합니당
짝꿍은 콜라에 섞어 한잔, 진저에일에 섞어 한잔, 위스키 그 자체로만 한잔, 넘 맛있어서 마지막에 한잔 하더니
취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키 본인 취향에 맞게 섞어 먹으면 되겠죠?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꾹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
케미또이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