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코퍼 독(COPPER DOG), 달달한 콜라와 함께 즐기는 위스키
본문 바로가기
일상/술과 함께

코퍼 독(COPPER DOG), 달달한 콜라와 함께 즐기는 위스키

by 케미또이 2022.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스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임신부가 무슨 위스키냐 하시겠지만 , , , 

제 짝꿍이 4개월 전부터 위스키에 흠뻑 빠져 지내는 중입니다. 그래서 한달에 한번 정도는 여러 종류의 위스키를 구매해보고 있는데요. 

맛 평가와 조합은 전적으로 짝꿍의 평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당ㅋㅋㅋㅋ

코퍼독
싱글몰트 위스키, 도수 40%. 싱글몰트 성지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몰트 원액을 블렌딩한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로 , 싱글몰트의 성지인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8가지 몰트 원액을 조합한 뒤 리필 캐스크에서 숙성시켜 강렬한 피니시와 오크의 잔향을 느낄 수 있다. 달콤한 토피향과 베리, 시트러스, 사과, 배 그리고 스파이시한 풍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

일단 케이스가 넘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그전에도 코퍼독 산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잔 패키지가 나왔더라구요!

잔 패키지는 못참져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슴다 가격은 37,900원 ,  위스키 치고 저렴한 편에 속하는 코퍼독

잔도 넘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그럼 코퍼독 어떻게 마셔야 맛있을까요? 잔받침에서 쓰여 있듯

클럽소다, 홈하우스13(맥주), 콜라 등에 섞어서 즐기면 맛있다고 합니당

짝꿍은 콜라에 섞어 한잔, 진저에일에 섞어 한잔, 위스키 그 자체로만 한잔, 넘 맛있어서 마지막에 한잔 하더니

취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키 본인 취향에 맞게 섞어 먹으면 되겠죠?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꾹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